바이오던스 ‘퓨어 에센스 쿠션’ 런칭
바이오던스 ‘퓨어 에센스 쿠션’ 런칭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11.30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를수록 건강해지는 ‘스킨케어 쿠션’

스킨케어 브랜드 바이오던스가 29일 메이크업 라인 신제품 ‘래디언트 퓨어 에센스 쿠션’의 공식 브랜드몰 내 정식 론칭 소식과 론칭 기념 혜택 소식을 전했다.

바이오던스는 아마존 ‘페이셜 마스크’ 카테고리 전체 2위, 국내 최대 H&B 채널 전체 카테고리 판매 랭킹 1위, 마스크팩 200만 장 판매 돌파를 달성하였다. 국내 및 글로벌 시장에서 Pore Eraser(모공 지우개)라는 애칭을 얻으며 빠른 성장을 기록하고 있는 브랜드로, ‘건강한 광채를 찾아내는 공식’이라는 슬로건에 부합하는 신제품들을 연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 16일부터 온라인 셀렉트샵 ‘29CM’를 통해 선공개를 진행한 바 있다. 오픈 첫날부터 뷰티 카테고리 전체 1위를 달성, 4.9점의 평가와 “발림성과 커버력, 피부표현 등 전반적으로 만족한다”는 후기를 받기도 했다.

‘래디언트 퓨어 에센스 쿠션’은 에센스의 촉촉한 글로우에 산뜻함을 더하여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제품은 17호~21호를 커버하는 21N 및 22호~23호를 커버하는 23N 두 가지 구성이다.

핵심 성분으로는 피부에 수분막을 형성하는 알프스 고순도 빙하수 73% 수분 에센스를 첨가해 속 당김을 최소화하고 오랜 시간 촉촉하고 탄력 있는 상태를 유지시켜 준다. 지속성을 위해 한국피부과학연구원을 통해 24시간 안티 다크닝 임상을 진행, 잦은 덧바름 없이 오래 유지되는 지속력도 갖추었다.

단순한 메이크업 기능에 그치지 않고, 스킨케어를 위한 설계도 더했다. 우선, 사용할수록 피부 조직을 건강하게 유지시키고 피부 밝기와 투명도 개선을 위해 비타민B3, B5, E 등을 더한 Vita Essence를 함유했다.

또, 3중 모공 개선과 피부결 케어를 위해 판테놀과 편백잎추출물 성분을 더해 모공을 막지 않는 건강한 커버를 구현했다. 제조 과정에서 실리콘, 피이지, 향료 등의 유해성분은 일체 포함시키지 않아 ‘바를수록 피부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쿠션’이라는 설명이다.

바이오던스 관계자는 “화해 뷰티 어워드 1위를 시작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글로우 베이스 트리오’ 3종에 이어 브랜드의 성향을 가장 잘 나타낼 수 있는 성격의 메이크업 제품으로 방점을 찍고자 했다” 며 “매트와 글로우 사이에서 고민하거나, 커버력을 중요시하지만 피부 건강이 염려되는 고객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되기를 바란다”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