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라시스, 닥터루티어 맥주효모 탈모증상완화 샴푸
케라시스, 닥터루티어 맥주효모 탈모증상완화 샴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4.01.08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피 관리부터 모발 영양 케어까지 한번에 관리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케라시스’(KERASYS)에서 두피 케어로 탈모증상완화는 물론 모발까지 건강하게 관리해 주는 ‘닥터루티어 맥주효모 탈모증상완화 샴푸’를 출시했다.

닥터루티어 맥주효모 탈모증상완화 샴푸는 ‘맥주효모 추출물’을 함유해 건강한 두피 관리부터 모발 영양 케어까지 한 번에 관리해 주는 탈모증상완화 샴푸이다. 특히 맥주효모 추출물은 비오틴∙비타민∙단백질 등 두피에 효과적인 영양 성분을 포함하고 있으며 단백질의 흡수율을 높여 모발을 건강하게 케어하는 데 도움을 준다.

닥터루티어 맥주효모 탈모증상완화 샴푸는 식약처 보고 완료된 탈모 케어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살리실릭애씨드∙판테놀 3종을 함유해 탈모증상완화에 도움을 준다. 또한 비듬 완화에 효과적인 사포닌 성분과 모공 속 노폐물 클렌징을 도와주는 홍삼 추출물을 함유해 두피를 개운하게 관리해 준다.

닥터루티어 맥주효모 탈모증상완화 샴푸는 두피에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피부와 유사한 pH약산성 처방을 했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저자극 세정이 가능하다.

맥주효모 탈모증상완화 샴푸는 본인의 헤어 고민과 원하는 향기에 따라 제품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동백나무씨 오일을 함유해 갈라지고 푸석한 모발에 사용하기 좋은 ‘파우더리 머스크향’ △매화꽃 추출물을 함유해 탄력 있는 모발 케어를 도와주는 ‘자스민 향’ △영지버섯 추출물을 함유해 윤기 있는 모발 케어를 도와주는 ‘석류향’ 등 3종으로 구성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