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코보(TOCOBO), ‘칼라민 포어 컨트롤 클렌징 오일’
토코보(TOCOBO), ‘칼라민 포어 컨트롤 클렌징 오일’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4.01.08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칼라민 파우더 함유해 모공 케어 효과 겸비

넥스트 더마 코스메틱 비건 브랜드 토코보가 메이크업 클렌징부터 모공 케어까지 한 번에 가능한 ‘칼라민 포어 컨트롤 클렌징 오일’을 출시한다.

토코보의 ‘칼라민 포어 컨트롤 클렌징 오일’은 밀크 오일과 칼라민 파우더를 혼합해 모공까지 딥 클렌징이 가능한 클렌징 오일로, 쌀, 귀리, 콩 등으로 구성된 비건 화이트 밀크 성분이 함유된 클렌징 오일이 메이크업을 부드럽게 녹여주고 흡착력이 뛰어난 칼라민 파우더가 고함량 함유되어 피지, 블랙헤드 및 노폐물을 자극 없이 제거해 모공을 깨끗하게 관리해 준다. 코코넛오일, 올리브오일 등이 함유된 고밀도 오일 제형이 빠른 유화작용을 도와 피부 자극은 최소화했으며 EWG 그린 등급의 프랑스 이브 비건 성분 100%의 저자극 제품으로 세안 후에도 마치 촘촘한 보습막을 채운 듯 당김 없는 실키한 피부결을 선사한다.

토코보는 이번 신제품 클렌징 오일 출시를 기념해 오는 1월 31일까지 자사몰에서 단독 이벤트를 진행한다. ‘칼라민 포어 컨트롤 클렌징 오일’ 단품 구매 시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토코보의 클렌징 라인 ‘코코넛 클레이 클렌징 폼’과 함께 구매 시 25% 할인 혜택과 함께 브랜드 패딩 파우치를 증정한다. 추가로 ‘칼라민 포어 컨트롤 클렌징 오일’을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총 300명에게는 공식몰 3천 원 쿠폰을 증정하며, 해당 제품 구매 후 포토 리뷰 베스트 고객에게는 10만원 상당의 토코보 제품을 선물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