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RC, 갑진년 신년 맞이 임상시험 최대 83% 할인 이벤트 진행
KSRC, 갑진년 신년 맞이 임상시험 최대 83% 할인 이벤트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4.01.12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효성 평가 6가지 항목 할인 ‘2024, 2+4 프로모션’
▲KSRC 신년 맞이 할인 프로모션은 KSRC 홈페이지 혹은 유선/메일 통한 상담 및 신청이 가능하다. ⓒKSRC

화장품ㆍ의료기기ㆍ건강기능식품 등의 기능성 및 유효성 시험 평가 전문기관인 KSRC한국피부임상연구센터(이하 KSRC)가 갑진년 새해를 맞아 1일부터 31일까지 신년 맞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KSRC의 2024년 첫 이벤트는 유효성 평가 6가지 항목을 최대 83% 할인하는 ‘2024, 2+4 프로모션’으로, 1월 계약 진행 시 유효성 시험 1항목 당 100만 원으로 진행이 가능하다. 더불어 2023년 KSRC를 통해 임상 시험을 진행했던 고객사에게는 감사의 마음으로 1월 임상시험 의뢰 시, 유효성 및 일차자극 시험(1종)을 무료로 제공하는 THANK U 프로모션도 진행 중에 있다. 또한 KSRC는 비임상(ex vivo, in vitro, animal in vivo) 연구기관인 KINS한국비임상연구원과 협력 관계로 이루어져, 비임상 시험 관련 스페셜 프로모션도 상시 진행하고 있다.

KSRC 관계자는 “2024년을 맞이하여 감사의 마음으로 할인 이벤트를 통해 기업의 비용 부담을 덜어주고자 했다”라고 밝히며,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KSRC는 매달 특색 있는 프로모션을 통해 기업에게 비용 혜택은 물론 임상 시험의 마케팅 활용 문구 또한 제공하고 있다. 관련 상세한 정보는 KSRC한국피부임상연구센터 홈페이지(www.koreansr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