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펌,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더마펌,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4.01.15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마 코스메틱 부문 6년 연속 수상 쾌거

더마펌이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한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중국 소비자가 뽑은 더마 코스메틱 부문 대상을 6년 연속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22회를 맞은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각 브랜드에 대한 기초 조사, 전문가 평가 및 심의, 소비자 조사를 거쳐 한 해를 이끌어갈 가장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시상식이다.

더마펌은 2023년 11월 6일부터 19일까지 약 260만 명의 중국 현지 소비자가 참여한 소비자 조사에서 ▲서비스/품질 만족도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도 총 3가지 평가지표를 종합하여 경쟁사 대비 높은 점수를 획득해 더마 코스메틱 부문 대상을 수상하게 됐다.

더마펌은 2018년 중국 시장에 본격 진출 후 차별화된 R&D 역량을 토대로 피부 고민별 다양한 고기능성 더마 화장품을 선보이며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약 3,700평 규모의 더마펌 원주 공장에서 소재 연구개발부터 완제품 생산까지 모든 과정에 직접 관여하고, 품질 관리 또한 엄격하게 진행하고 있다. 이와 함께 왕홍 마케팅, 이커머스 채널 활성화, 유통망 다각화 등 고객 접점, 브랜드 경험 확대를 위한 중국 현지 밀착형 마케팅 및 영업 전략을 전개하며 브랜드와 제품을 효과적으로 알리고 있다.

이를 통해 더마펌은 중국 내수 경기 둔화, C-뷰티의 약진 등 위축된 현지 상황에서도 성장세를 이어갔다. 23년 중국 상·하반기 최대 쇼핑 축제인 ‘618 쇼핑 축제’와 ‘광군제’ 기간에 각종 뷰티 카테고리 랭킹을 석권하며, 역대 최대 매출을 기록했다. 또한 왓슨스, 산푸(SANFU) 백화점 등 총 6,800여 개 (2023.12 기준) 오프라인 매장에 주력 품목들을 입점시키며 브랜드 영향력을 확장하고 있다.

더마펌 한윤재 대표는 “2019년 첫 수상 이후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꾸준한 지지와 신뢰를 받으며 6년 연속 수상이라는 값진 성과를 거둘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건강한 피부를 향한 더마펌의 진정성을 바탕으로 고기능성 더마 화장품을 선보이고, 소비자의 공감을 끌어내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 성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