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시 뷰티 X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협업
지방시 뷰티 X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협업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4.01.19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살롱 드 딸기 위드 지방시 뷰티’ 딸기 뷔페 론칭

지방시 뷰티는 호텔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과 함께 ‘살롱 드 딸기 위드 지방시 뷰티’ 딸기 뷔페를 2023년 12월 2일부터 2024년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호텔 로비 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에서 겨울 제철인 최상 품질의 프리미엄 딸기를 활용해 다양한 디저트와 세이보리의 향연을 선보인다.

이번 살롱 드 딸기 프로모션은 글로벌 브랜드 지방시 뷰티(Givenchy Beauty)와 함께 협업해 공간 디자인부터 두 브랜드의 컬러감과 무드를 담아낸 레시피 개발 등 미식과 뷰티를 체험하는 특별한 모멘트를 제안한다. 감각적인 디저트 디자인, 포토존 등 매 시즌 새로운 콘셉트의 살롱 드 딸기를 기대하며 재방문 하는 고객들뿐아니라 뷰티를 사랑하는 고객들도 유니크한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기획된 점이 특징이다.

이번 딸기 뷔페는 논산의 해인팜 딸기 농장과 협업하여 현지 직송 프리미엄 딸기를 공수해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기간 내내 최상급 품질의 다양한 딸기를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압도적인 크기와 과육, 복숭아 향으로 유명한 킹스베리, 하얀 눈 같은 신데렐라, 높은 당도를 자랑하는 죽향, 비타민C 함유량이 풍부한 비타베리 등 프리미엄 생딸기와 함께 딸기를 주재료로 한 20여 종의 다채로운 딸기 디저트와 세이보리가 준비된다. 메인 뷔페 섹션의 대표 디저트 메뉴로는 상큼한 베리 향이 매력적인 산딸기 타임 파블로바, 신선한 조합의 발사믹 딸기 타코, 강력한 블랙과 레드의 비주얼의 블랙 산딸기 슈, 바질과 딸기의 페어링이 인상적인 딸기 바질 타르트, 그 밖에도 프레지에 케이크, 딸기 쇼트케이크, 딸기 석류 슈터, 로스트 바닐라 판나코타 등 당도 높은 제철 겨울딸기를 고급진 디저트로 즐길 수 있다. 지방시 뷰티와 함께 구성한 퐁듀 섹션도 눈여겨볼 만하다. 립스틱 분수 모양의 핑크색 초콜릿 퐁듀 섹션에서는 입술 모양의 이스파한 봉봉 초콜릿과 블랙 딸기 앙트르메, 지방시 로고가 얹어진 마카롱, 퐁듀에 찍어 먹기 좋은 과일과 컨디먼트들이 함께 준비된다. 세이보리 메뉴로는 고소한 한우를 활용한 한우 반미 크로스티니, 랍스터 롤 비스크 마요 소스가 뷔페 섹션에 함께 준비되며, 매콤한 가리비 로제 펜네 파스타와 클램 차우터 수프가 테이블 메뉴로 준비돼, 짭조름하고 매운맛과 함께 고객들이 좀 더 오래도록 디저트 뷔페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음료는 딸기 말차 라떼, 딸기 앱솔루트 칵테일, 딸기 구름 스무디 중 택 1 가능하며, 커피 또는 티 한 잔도 포함된다. 주말 딸기 뷔페 이용 시, 스페셜 메뉴로 딸기 크럼블 레몬 크림새우를 뷔페에서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지방시 뷰티와 함께 진행하는 포토 리뷰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뷔페 체험 후 인스타그램 또는 네이버 후기를 남기는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과 식사권 등을 상품으로 제공하며, 인스타그램과 네이버 리뷰 2가지 채널에 모두 후기를 남기는 고객에게는 선명한 발색과 실크를 두른 듯 매끄럽게 밀착되는 지방시 뷰티의 아이코닉한 립스틱, 르 루즈 앵떼르디 인텐스 실크 립스틱 본품 1개를 선착순 500명에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