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코스㈜, ‘칼라민 수중 분산 기술’ 특허 등록
그린코스㈜, ‘칼라민 수중 분산 기술’ 특허 등록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4.01.22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구개발 역량과 혁신 입증하는 중요한 성과

글로벌 코스메틱 ODM ∙ OEM 전문 기업인 그린코스㈜에서 지난 5일, ‘칼라민 수중 분산 안정화 기술’에 대한 특허를 취득하였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본 특허를 통해 칼라민을 기반으로 한 화장료 조성물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게 되었다며 자신 있게 소식을 전했다.

피부염 및 습진 등 다양한 피부 고민에 사용되는 칼라민 원료는, 뛰어난 피부 진정 및 보습 효과를 가지고 있지만, 수중 유형 제형에서의 사용 범위가 한정적이라는 단점을 가지고 있었다. 그러나 이번 그린코스의 특허 기술을 통해 칼라민의 수중 유형 화장료 범위가 확대되었다.

본 특허의 핵심은 다당류계 점증제인 하이드롤라이즈드스클레로튬검을 사용하여 고함량의 칼라민을 안정적으로 분산시킴과 동시에 장기 안정성을 확보하여 다양한 화장품 제형에 칼라민 적용 범위를 확대시킨다는 것이다. 더불어 산뜻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을 제공하고, 피부 진정 및 미백, 피부 톤 개선, 트러블 케어 등 다양한 효과가 있어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관계자는 “이번 특허는 당사의 연구개발 역량과 혁신을 입증하는 중요한 성과”라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제품 개발에 지속적으로 투자하여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에 부응할 것”이라며 전했다. 더불어 “그린코스의 연구 개발에 대한 강한 의지와 혁신적 접근의 결실이 화장품 산업에 새로운 변화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된다”며 강한 포부를 드러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