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휩쓸 뷰티 트렌드 ‘독일 뒤셀도르프 뷰티’에 모인다
전 세계 휩쓸 뷰티 트렌드 ‘독일 뒤셀도르프 뷰티’에 모인다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4.01.26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어 전시회 TOP HAIR (탑헤어)와 동시 개최

국제 미용산업 전시회 ‘뷰티 뒤셀도르프 (BEAUTY DÜSSELDORF 2024)’가 오는 3월 22일부터 24일까지 독일에서 개최된다. 뷰티 뒤셀도르프는 매년 개최되는 B2B 전문 전시회로 피부미용, 메이크업, 풋네일, 웰니스 & 스파 분야를 집중적으로 다룬다.

뷰티 뒤셀도르프 전시회는 미용산업의 최신 트렌드와 혁신 기술을 소개하는 플랫폼이다. 방문객들은 다양한 뷰티 제품 및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 특히 피부미용 시연과 경연대회는 최고 수준의 미용 기술과 인사이트를 발견할 최적지이다.

전시회는 방문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부대행사를 연다. PMU (반영구 화장) 세미나/경연, 네일림피아 (네일아트 경연대회), 메이크업 대회, 페디큐어 어워드 등 다양한 콘테스트 및 부대 행사가 진행된다. 자세한 일정은 공식 홈페이지 ‘Program’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비자들은 친환경, 비건, 지속가능성을 추구하는 가치소비에 주목하고 있다. 웰에이징, 클린뷰티, 컨셔스 뷰티 등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미용 기기 및 제품이 대거 출품한다.

올해 전시회에 전세계 뷰티 산업 리딩기업 약 500개사가 출품한다. 국내에서는 코이코(KOEKO) 한국관 10개사, 개별 4개사(봄텍전자, 국제뷰티발건강진흥원(닥터아이티엔), 제이뷰티코리아, 편강한방피부과학연구소)가 참가한다.

3월 23일부터 24 일까지 글로벌 헤어 산업 전시회 ‘탑헤어(TOP HAIR 2024)’가 동시 개최된다. 탑헤어 전시회는 웰라, 다이슨, OLYMP, 바비리스 등 헤어산업을 선도하는 기업 약 150개사가 참가한다. 또한 리딩기업들이 진행하는 다양한 헤어 쇼, 워크샵, 콩그레스가 진행된다.

방문객들은 AI기술을 활용한 디지털 살롱 운영 방안, 해양보호와 지속가능성 등 최신 트렌드 및 당면과제를 다루는 다양한 세미나에 참석할 수 있다. 

뷰티 뒤셀도르프 및 탑헤어 전시회는 2월 1일부터 15일까지 입장권 할인을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전시회 공식 사이트 또는 라인메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