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니치 향수 브랜드 오누프가 1월 29일 공식 런칭했다고 밝혔다.
오누프는 ‘특이한’ 의미인 ODD와 ‘독창적인’ 의미인 NEUF 조합으로 특이하고 독창성 있는 오누프만의 새로운 상상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으며 오누프만의 상상 속 공간을 컨셉으로 향수 4종, 퍼퓸 핸드크림 1종을 출시했다.
오누프의 향수는 새하얀 백색의 용기와 일관적이지 않은 향기 노트의 배열로 독창성이 주는 미학을 추구한다. 상상의 공간을 다양하게 펼칠 수 있도록 하얀 도화지를 연상시키는 백색 용기는 소비자가 느끼는 상상을 직접 그려볼 수 있도록했다.
또 후각을 시각화 할 수 있도록 상상 속 공간을 향으로 표현하였으며 오누프만의 독자적인 레시피로 조향된 향들은 각 향마다
독특한 컨셉을 가진다. 오누프의 시그니처 향인 ‘르 솔리튜드’는 ‘햇살에 그을려 버린 장미, 아찔하게 코 끝을 자극하는 녹진한 바닐라의 도발’, 5월의 야외 웨딩을 연상하게 하는 ‘루비 플뢰르’는 ‘끊임없는 꽃들의 연속, 축하’ 그리고 금목서 향수인 ‘인바이트 어 메모리’는 ‘오스만투스의 추억 속 초대, 달콤함으로 수 놓인 주황빛의 향기’, 새벽 숲의 향기를 담은 ‘포그 투 그린’은 ‘달이 머무는 한 끝나지 않을 새벽, 날이 선 차가움이 감도는 이슬이 맺힌 숲의 공기’라는 4가지 향을 선보였다.
그리고 퍼퓸 핸드크림은 오누프의 향 ‘포그 투 그린’으로 출시되었으며 버터 제형의 딥 퍼퓸 핸드크림으로 숲속을 떠오르게 하는 향과 끈적이지 않고 산뜻한 발림성으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다.
오누프는 현재 런칭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향을 미리 시향할 수 있는 시향지 4종과 향수 미니어처를 신규 가입 혜택으로 제공하고 있다.
오누프 향수, 핸드크림에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오누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