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티르티르 성수 스토어’ 그랜드 오픈
티르티르, ‘티르티르 성수 스토어’ 그랜드 오픈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4.02.01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대 스토어에 이어 2번째 오프라인 스토어

헬씨 라이프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2월 1일 서울 성수동에 오프라인 스토어 2호점 ‘티르티르 성수 스토어’를 오픈한다.

티르티르는 최근 트렌드와 변화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는 곳으로 급부상 중인 핫플레이스 성수동에 브랜드 컨셉은 물론 MZ세대의 취향을 고려한 힙한 공간을 마련하여 티르패밀리 제품 체험 기회를 확대하고 고객분들과 더 깊게 소통하고자 성수 스토어를 기획하게 되었다.

홍대 쇼룸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티르티르 성수 스토어’는 뚝섬역 근처 메인 스트리트 부근에 위치하였으며, 글로벌 누적 판매량 1,180만 개를 기록하며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소비자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은 베스트셀러 ‘마스크 핏 쿠션 라인’부터 피부에 깊은 보습감을 선사하는 ‘물광 라인’, 맛있게 피부 건강을 케어할 수 있는 ‘이너뷰티 라인’ 등 티르티르를 비롯한 더마티르, 포스트에세이 등 티르패밀리 브랜드 제품들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다.

티르티르는 성수 스토어 오픈을 기념하여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2월 1일(목) 오픈 일부터 4일(일)까지 4일간 스토어 내 판매 중인 모든 제품들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3만 원 이상 구매 시 포스트에세이의 베스트셀러 ‘오 드 퍼퓸’ 9ml를 증정한다.

또한 스토어에 방문만 해도 티르티르의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샤쉐 10종 및 체중 조절을 위한 맛있고 간편한 식사 대용식 ‘빼르빼르’ 단품 1종, 그립톡, 브로마이드를 증정하고 2월 1일(목), 2일(금) 오후 12시, 오후 5시와 3일(토), 4일(일) 오후 2시, 총 여섯 타임에는 타임 딜 이벤트를 진행하여 무너짐 없는 수분 광채 피부를 연출해 주는 ‘마스크 핏 아우라 쿠션 미니’를 한정 수량만 1,000원에 판매한다. 뿐만 아니라 현장에서 티르티르 카카오톡 채널 친구를 추가하면 티르라이프의 ‘디어 코튼 생리대 중형’ 정품이 증정되며, 카카오톡 채널 메시지를 통해 스토어 방문 예약을 한 고객에게는 포스트에세이 ‘핸드 크림’ 정품이 제공된다.

더불어 제품 1개를 구매하면 선물 1개가 증정되는 구매 고객 선물 쿠폰 이벤트와 스토어 내 포토존에 마련된 거울에서 인증 샷을 촬영한 뒤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매월 마지막 주 추첨을 통해 선물을 제공하는 등 상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티르티르 성수 스토어’는 평일 오전 8시에서 오후 7시까지, 주말 오전 10시 30분에서 오후 4시 30분까지 운영하며 위치와 오픈 기념 프로모션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티르티르 인스타그램 계정(@tirtir_official)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티르티르는 이번 성수 스토어 오픈에 앞서 소비자와의 접점 강화를 위한 외부 판매채널을 확장해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