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피모관리를 위한 홈케어템 눈길
반려동물 피모관리를 위한 홈케어템 눈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4.02.14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모관리 스킨케어부터 영양제까지 다양한 제품 선보여
울지마마이펫 ‘프리미엄 아토싹미스트’, 비알머드 ‘릴리프 머드 마스크 포 도그스’, 파이브빈스 ‘오메가 3’

실제 한국인 4명 중 1명은 반려동물과 함께 살고 있다. KB금융지주가 공개한 ‘2023년 한국 반려동물보고서’에 따르면 2022년 기준 국내 반려동물 양육 가구는 522만 가구로 전체 가구의 25.7%를 차지했다. 이는 전체 인구 중 24.5%에 해당하는 1262만명이다.

반려동물을 키우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피모관리에 대한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피부와 모질은 건강상태와 직결될 수 있기 때문에 평소 빗질을 통해 반려동물이 털이 빠지는 양과 형태를 숙지하고 피부상태도 살펴야 한다. 더욱 집중적으로 관리하기 위해서는 피모에 도움이 되는 제품을 사용하는 것도 좋다. 이에 업계에서는 피모관리 스킨케어부터 맞춤형 영양제까지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자연주의 펫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울지마마이펫의 ‘아토싹미스트’는 집 먼지, 진드기 등 각종 외부 유해환경으로 인해 연약해진 피부를 케어해주는 강아지전용 진정 미스트이다. 자연유래 피톤치드 성분 함유(편백수, 편백잎추출물, 편백가지추출물)로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를 달래주고 튼튼한 피부 환경으로 만들어준다. 사람보다 훨씬 예민한 반려동물에 피부에 맞게 인공색소 등 불필요한 성분이 포함되어 있지 않아 자극받아 붉어진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휴대하기 간편해 장소에 상관없이 반려동물이 가려워하거나 건조함을 느낄 때 뿌려주면 촉촉하게 수분을 충전해주고 가려움으로 지친 피부를 가라앉혀주는 데 도움을 준다.

더마 머드 코스메틱 브랜드 비알머드의 ‘릴리프 머드 마스크 포 도그스’는 국내산 보령머드가 50,000ppm 함유된 강아지 전용 머드팩으로 샵에서 가능했던 머드팩 관리를 간편하게 홈케어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비알머드만의 특별한 제조 공법을 통해 만든 초미세 보령머드 파우더가 강한 흡착력으로 각질과 노페물을 말끔히 제거해주며, 보령머드 속 다량의 미네랄 성분이 강아지 피부에 보습감을 부여한다. 또한 식물유래 허브 추출물과 8가지 오일 레시피가 함유되어 손상된 모질에 영양을 공급하여 더욱 부드럽고 윤기나는 모질로 케어해준다. 더불어 중금속 테스트 검사 완료와 EWG ALL GREEN 등급으로 순한 성분으로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반려동물용 건강기능식품을 주축으로 한 반려동물 전문 케어 브랜드인 파이브빈스의 ‘오메가 3’는 혈행 개선, 피부, 모질 건강 강화를 도와주는 스틱 타입의 반려동물 영양제이다. 임산부도 섭취할 수 있는 안전한 미세조류 오메가 3가 고함량으로 들어있어 혈행개선, 면역관리, 피부강화에 도움을 주며, 피부 영양에 도움이 되는 원료가 타사 대비 5배 이상 함유되어 있어 효과와 흡수를 더욱 높여준다. 점도있는 츄르제형의 기호성 높은 맛으로 개발되어 강아지&고양이 모두 간식처럼 쉽게 급여가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다. 더불어 반려동물의 알레르기와 최소화하기 위해 저자극 원료만 엄선해 제조하여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