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앰버서더 안유진과 함께한 24 SS 화보 공개
클리오, 앰버서더 안유진과 함께한 24 SS 화보 공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4.02.28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팝업스토어 ‘클리오 청과점’ 오픈

㈜클리오(대표 한현옥)의 나의 자신감을 올려주는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의 앰배서더로 전격 활동 중인 안유진의 새로운 화보가 공개됐다.

화보 속 메이크업에 사용 된 제품들은 24SS 신제품인 ‘클리오 후로페샤날 청과에디션’ (Every Fruit Grocery) 제품들로 ‘킬 커버 더 뉴 파운웨어 쿠션’, ‘프로 아이 팔레트 에어’, ‘쉬폰 블러 틴트’ 세 가지 품목으로 출시됐다.

보기만 해도 청량한 과즙미가 물씬 느껴지는 안유진은 화보를 통해 인간 복숭아같은 상큼한 미모를 뽐냈다. 특히, 매끈 보송한 제철 복숭아 피부와 봄에 어울리는 싱그럽고 채도 높은 아이/립 메이크업이 눈길을 사로 잡는다.

올리브영 4년 연속 1위의 영광을 누리는 ‘킬 커버 더 뉴 파운웨어 쿠션’은 청과 에디션 컨셉에 맞춰 기존의 시크하고 모던한 블랙 패키지를 벗어 던지고, 복숭아가 연상되는 사랑스러운 복숭아 컬러의 패키지로 리뉴얼 되었다. 높은 밀착력과 커버력으로 촉촉하게 피부에 터치 되면서도 도포 후에는 세미 매트하게 마무리 되는것이 특징이다.

킬 커버 더 뉴 파운웨어 쿠션과 함께 후로페샤날 청과 에디션으로 함께 출시 된 ‘프로 아이 팔레트 에어 & 쉬폰 블러 틴트’ 는 다가오는 봄에 사용하기 좋은 싱그럽고 채도 높은 컬러들로 함께 출시 되었다. 프로 아이 팔레트 에어는 ‘9호 복숭아 누르면 사과해’, ‘10호 자두자두 제철이야’ 총 두 가지의 호수로 출시 되었으며, 쉬폰 블러 틴트 또한 퍼스널 컬러에 맞춰 사용 가능하도록 19호 ~ 22호 네 가지 컬러로 출시 됐다.

화보 속에서 선보인 후로페샤날 청과 에디션 제품 3종은 오는 2월 26일 (월)부터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서 선런칭 기념 최대 30% 할인 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클리오는 후로페샤날 청과 에디션 출시에 맞춰 오는 2월 28일 (수) 부터 3월 3일 (일) 5일간 서울 성수동에서 <클리오 후로페샤날 청과점>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NEW 후로페샤날 청과 에디션 3종을 현장에서 직접 체험해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푸릇푸릇한 야외 잔디마당부터 장보기 테마로 꾸려진 마켓까지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푸짐한 경품 및 한정 굿즈를 마련하는 등 방문객을 위한 이벤트도 알차게 준비했다.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사전예약 및 현장 예약을 통해 방문할 수 있으며, 팝업스토어 오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클리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