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공장, ‘퓨어 클렌징 워터 센서티브’ 올리브영 선런칭
마녀공장, ‘퓨어 클렌징 워터 센서티브’ 올리브영 선런칭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4.02.29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감 피부에도 안심! 순하게 잘 지우는 비건 클렌징 워터

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 기업 마녀공장이 강력한 세정력과 함께 민감 피부도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순한 비건 클렌징 워터, ‘퓨어 클렌징 워터 센서티브’를 올리브영에 28일 선런칭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퓨어 클렌징 워터 센서티브’는 피부 장벽을 지켜주면서 자극은 최소화하는 건강한 약산성 클렌징 워터이다. 입자 크기가 각기 다른 4가지 식물 유래 계면활성제가 베이스 메이크업, 생활먼지 등 다양한 크기의 노폐물을 골고루 흡착하는 ‘트리플 플러스 미셀라 테크놀로지(Triple+ Micellar Technology)’를 적용해 더욱 강력한 세정력을 자랑한다. 100% 비건 성분으로 구성한 것은 물론,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2와 저자극 테스트, 안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각질 제거와 보습 효과를 동시에 갖춘 마녀공장의 특허 성분을 담아 클렌징 후에도 스킨케어를 한 듯 땅김 없는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것이 장점이다. 더불어 클렌징 워터를 화장솜에 적셔 피부를 닦아낼 때 자극을 느끼는 소비자들이 많은 점을 고려해, 피부 진정 및 자극 완화에 탁월한 특허성분인 서양배꽃 추출물을 담아, 닦아내는 과정에서 느껴지는 자극을 최소화했다.

마녀공장의 신제품 ‘퓨어 클렌징 워터 센서티브’는 출시와 동시에 올리브영 ‘올영픽(P!CK)’에 선정되어 3월 한 달간 특별한 할인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올영픽(P!CK)’은 매달 올리브영이 선정한 이달의 제품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는 올리브영의 대표 프로모션으로, 3월 한 달간 ‘퓨어 클렌징 워터 센서티브’를 47%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마녀공장 관계자는 “신제품 ‘퓨어 클렌징 워터 센서티브’는 클렌징 워터만으로도 깔끔한 세정이 가능한 것은 물론 닦아낼 때의 자극까지 최소화한 순한 클렌징 워터”라고 소개하며, “클렌징 제품을 고를 때 남다른 고민이 많은 민감성 피부 고객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최적의 제품이 될 것”으로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