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블린 뉴욕, ‘슈퍼스테이 루미매트 파운데이션’ 런칭 행사 개최
메이블린 뉴욕, ‘슈퍼스테이 루미매트 파운데이션’ 런칭 행사 개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4.02.29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 출시 기념 성수동 행사 진행

전세계 NO.1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블린 뉴욕(MAYBELLINE NEWYORK)이 ‘슈퍼스테이 루미매트 파운데이션(SUPER STAY LUMI MATTE FOUNDATION)’ 출시를 기념해 오는 28일, 29일 양일간 LES601 성수에서 미디어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슈퍼스테이 루미매트 파운데이션’은 메이블린 뉴욕이 4년만에 출시하는 풀 커버리지 파운데이션으로 은은하게 빛나는 진주빛 결광 피부를 완성시켜주는 제품이다. 아시아인의 피부톤과 니즈에 맞춰 개발했다.

산소처럼 가벼운 라이트웨어 포뮬라를 가진 ‘슈퍼스테이 루미매트 파운데이션’은 펄 피그먼트가 함유되어 어느 각도에서도 섬세하게 빛나는 은은한 진주빛 결광 피부를 연출해주며, 고운 입자가 피부에 촘촘하게 초 밀착되어 30시간이 지나도 끄떡없는 지속력을 자랑한다.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치지 않을 뿐 아니라 글로우와 매트의 중간 단계에 위치한 마무리감 덕에 그동안 글로우와 매트 파운데이션에 완벽하게 만족하지 못했던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파운데이션이라는 정답을 제시한다.

진주빛 결광 피부 완성을 위해서 펄 피그먼트가 포뮬라와 잘 섞일 수 있도록 반드시 흔들어서 사용해야 하며, 브러시나 스파츌라를 사용하면 글로우한 피부 표현이, 퍼프를 사용하면 매트한 피부 표현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맑고 화사한 정석 뉴트럴 아이보리 컬러인 ‘클린 뉴트럴’, 옅은 피치빛이 도는 쿨 베이지 컬러인 ‘쿨 뉴트럴’,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웜 베이지 컬러인 ‘웜 뉴트럴’ 총 3가지 뉴트럴 쉐이드로 출시되며, 웜톤과 쿨톤 모두 자신의 피부색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진행된 이번 행사는 ‘슈퍼스테이 루미매트 파운데이션’ 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으로 구성되었다. 또한 메이블린 뉴욕 브랜드 비주얼이 담긴 다채로운 포토존부터 그래피티 퍼포먼스, 진주 액세서리 만들기 체험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메이블린 뉴욕은 걸그룹 ‘키스오브라이프(KISS OF LIFE)’를 새로운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하며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나섰다. 슈퍼스테이 루미매트 파운데이션은 2월 19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선런칭을 시작으로, 전국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 및 지그재그, 에이블리, 무신사 등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