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카 ‘퍼펙트 휩’ 2년 연속 소비자가 뽑은 최고의 브랜드 선정
센카 ‘퍼펙트 휩’ 2년 연속 소비자가 뽑은 최고의 브랜드 선정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4.03.06 0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4년 KCAB 한국소비자평가 브랜드 클렌징 부분 대상

클렌징 전문 브랜드 센카(SENKA)가 제8회 ‘2024 KCAB 한국소비자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 2년 연속 선정됐다.

센카가 속한 ‘파인투데이코리아’는 글로벌 소비재 기업으로서 건강한 미의식을 바탕으로 일상 속 풍요로움을 전하는 회사다. 센카의 ‘퍼펙트 휩’은 파인투데이의 대표 브랜드로, 글로벌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남녀노소 전 연령에게 사랑받는 국민 클렌징 브랜드로 널리 알려져 있다.

이번 수상은 센카가 대한민국 소비자들의 클렌징 관련 니즈를 적극적으로 수용하고 다양한 피부 타입에 맞춘 클렌징을 제공한 것에 대해 소비자 만족도와 서비스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것에 대한 성과다.

센카는 작년에 브랜드 20주년을 맞이하며 대표 제품 퍼펙트 휩 라인을 리뉴얼해 피부 타입에 맞춘 클렌징을 제공했다. 또한 가수 츄를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하면서 제작한 ‘지우는 연구소’ 브랜드 필름이 전문가들로부터 호평을 받은 것은 물론,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어 성공적인 브랜딩 캠페인으로 평가받고 있으며 2023년 브랜드 역사상 최고 매출을 기록하는 쾌거를 이뤘다.

한편 2024 KCAB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은 동아일보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소비자평가위원회가 후원하는 시상식으로, 소비자들이 직접 투표에 참여해 브랜드에 대한 엄격한 조사를 통해 부문별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