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실수입 바이어 정보, 데이터바우처로 받는다!
화장품 실수입 바이어 정보, 데이터바우처로 받는다!
  • 장업신문 webmaster@jangup.com
  • 승인 2024.03.11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장품 수출확대 위해 제품별 바이어 리스트, 거래내역, 연락처 정보 등 제공  

2024년 데이터바우처 지원사업으로 미국을 포함한 전세계18개국 화장품 바이어들의 리스트와 그 연락처 정보를 지원받을 수 있다.
바이어 정보에는 각 국가 관세청에 수입신고를 완료한 바이어들, 주력 수입제품, 수입물량, 수입시기, 연락처 등이 포함된다. 또한 세계 각국 경쟁기업들의 거래내역을 확인할 수도 있다. 

해당 정보의 제공은 임포트지니어스 코리아에서 수행하며, 수출기업은 자사의 주력 제품을 실제로 수입한 바이어들과 경쟁업체 거래내역 정보를 맞춤형으로 요청할 수 있다.
특히, 최근 한국산 화장품 제품을 활발하게 수입하고 있는 미국의 경우 수입신고 데이터가 매일 업데이트되므로 가장 최근의 실수입 바이어들의 정보를 확보할 수 있다. 

임포트지니어스는 미국 아리조나에 본사를 두고 2007년부터 현재까지 매일 5만개 이상의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축적해 오고 있으며, 현재 약 10억여개의 무역정보를 보유하고 있다. 특히 무역거래기록 데이터를 제공하고 있는 임포트지니어스는 자체 보유 데이터 분석을 통해 화장품 수출 시장에서 새로운 바이어를 찾고있는 한국기업들에게 제품군 별로 각국의 바이어 리스트도 제공중이다.  2024년에도 데이터바우처 공급기업으로 선정되어  화장품 바이어들의 데이터를 6년 연속 제공하고 있다.

데이터바우처 지원사업은 사업 영위를 위한 데이터가 필요한 예비창업자, 소상공인, 스타트업 및 중소기업에게 필요한 데이터 구매나 가공서비스 비용을 바우처로 지원하는 사업이다.

본 지원사업은 4월 1일까지 신청 가능하며, 임포트지니어스 코리아 홈페이지 (www.importgenius.co.kr) 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