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트리, 더보이즈 큐와 함께한 24 NEW 선 캠페인 공개
듀이트리, 더보이즈 큐와 함께한 24 NEW 선 캠페인 공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4.03.15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채로운 큐와 일상 속 ‘어반 쉐이드 선’ 라인 표현

‘피부에 진심, 지구에 안심’을 슬로건으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듀이트리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더보이즈의 큐와 ‘선 프로, 듀이트리’ 캠페인을 펼친다.

올 여름 선케어 고민을 해결하는 ‘선 프로, 듀이트리(SUN PRO, DEWYTREE)’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더보이즈 큐와 선호에 따라 골라 사용하는 다기능 선케어 ‘어반쉐이드 선 라인’의 강점을 다채로운 영상과 화보로 선보인다.

공개된 캠페인 영상과 화보에서 큐와 함께한 제품 중 ‘어반쉐이드 안티폴루션 선’은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 선케어 카테고리 판매랭킹 1위*를 기록한 베스트 제품이다. 3대자극(자외선/열자극/물리적자극)에 의한 피부 진정 효과가 있는 선크림으로 미세먼지, 블루라이트, 적외선에 대한 차단으로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데 도움을 준다.(SPF50+ PA++++) (*2023.04.01,2023.04.03 기준)

듀이트리 관계자는 “지난 해 함께 많은 사랑을 받았던 더보이즈 큐와 듀이트리가 새로운 ‘어반 쉐이드 선’ 캠페인을 진행해 더욱 긍정적인 시너지를 발휘할 것이라 기대한다”며 “다양한 활동 전개 및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선케어 시장 선점에 본격적으로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선 프로, 듀이트리(SUN PRO, DEWYTREE)’ 캠페인은 듀이트리 공식 SNS를 비롯한 H&B 스토어와 듀이트리 온라인몰,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더보이즈 ‘큐’는 시선을 사로잡는 매력과 팬 사랑이 넘치는 무대 매너로 MZ세대의 열렬한 인기를 얻고 있는 아티스트로, 오는 18일 정규 2집 '판타지(PHANTASY)' Pt.3 '러브레터(Love Letter)' 컴백과 함께 활발한 음악 활동을 전개하며 새로운 매력을 선사하며 주목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