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세안 시장 진출전략 방안 웨비나 개최
아세안 시장 진출전략 방안 웨비나 개최
  • 장업신문 webmaster@jangup.com
  • 승인 2024.03.18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장품협회, 국내 틱톡글로벌 독점업체 링고글로벌 연자발표

대한화장품협회(회장 서경배)는 해외진출 관심 기업을 대상으로  4월 9 일(화) 오후 2시에 '아세안 시장 진출 전략 방안 웨비나'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웨비나는 아세안의 화장품 시장 현황, 브랜딩 커뮤니케이션, 채널 전략에 대한 강의로 이루어지며, 실시간 질의응답 시간도 충분히 가질 예정이다. 

연사인 링고글로벌의 김은오 팀장은 서울산업통상진흥원을 거쳐, 펑타이그레이터차이나 광고마케팅 업무를 담당한 바 있으며, 이커머스 경력 18년차의 전문가이다. 

링고글로벌은 틱톡 글로벌 등 다양한 글로벌 플랫폼과의 긴밀한 파트너쉽을 통해 글로벌 이커머스 진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참가신청은 대한화장품협회 홈페이지(www.kcia.or.kr) 공지사항의 “아세안 시장 진출 전략 방안 웨비나 개최 안내” 게시글을 클릭 후 사전등록 링크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고, 신청기간은 2024년 4월 5일(금)까지이다.

한편 링고글로벌은 다양한 글로벌 플랫폼과의 긴밀한 파트너쉽을 통해 글로벌 이커머스 진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업체다.  

특히 국내 틱톡 글로벌 독점 파트너로써 국내 유수의 기업들이 링고글로벌을 통해 해외진출 전략을 함께하고 있다.  

사업 모델은 글로벌 이커머스 플랫폼 통합운영 및 컨텐츠 마케팅이며  서비스 국가는 동남아시아(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베트남, 태국, 필리핀) 및 중국, 홍콩 등이다. 

진행 플랫폼은  TikTok Shop, Shopee, Lazada, HKTVmall, Kuaishou 등으로  'One-stop Global Management' 플랫폼 및 재고 통합 운영으로 손쉽고 효율적인 이커머스 진출이 가능토록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