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사 어바웃미, ‘비 클린 릴리프 선 에센스 EX’ 
삼양사 어바웃미, ‘비 클린 릴리프 선 에센스 EX’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4.03.19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판테놀, 병풀추출물 함유해 촉촉한 사용감 돋보여

어바웃미가 건조한 봄철에 자외선 차단과 피부 보습에 효과적인 선크림 신제품을 선보인다.

삼양사(대표 최낙현)의 클린 뷰티 화장품 브랜드 어바웃미(AboutMe)는 매일 부담 없이 바르기에 적합한 데일리 자외선 차단제 ‘비 클린 릴리프 선 에센스 EX’를 20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어바웃미의 선크림 라인 ‘비 클린’은 합성 향료를 비롯한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등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10개 성분을 쓰지 않고, 민감성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거쳐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피부는 물론 환경까지 고려해 옥시벤존(벤조페논-3), 옥시노세이트 등 해양 생태계를 위협하는 성분도 쓰지 않는다.

‘비 클린’ 라인 신제품인 비 클린 릴리프 선 에센스 EX는 자외선 차단 기능은 물론 피부 보습을 높여주는 판테놀과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병풀추출물을 각각 30,000ppm 만큼 함유해 수분 에센스처럼 촉촉하고 자극된 피부를 케어해준다. 자외선 차단 지수는 SPF50+/PA++++ 등급으로, UVA(자외선A)와 UVB(자외선B) 차단 기능이 있다. 

또한, 이번 신제품은 △강한 생명력을 가진 부활초의 핵심 성분인 ‘글리세릴글루코사이드’ △피부 보호에 도움을 주는 ‘시카 및 워터히솝추출물’ △주름 개선 기능성 성분 ‘아데노신’ △미백 기능성 성분 ‘나이아신아마이드’ 등을 함유했다.

아울러 이번 신제품은 자외선을 흡수한 후 열로 바꿔 방출하는 유기 자외선 차단제로, 얼굴이 하얗게 되는 백탁 현상이 적고 끈적임 없이 매끈하게 발리는 장점이 있다. 이 덕분에 메이크업 전에 바르기 좋은 선크림을 찾는 소비자에게도 매력적이다.

비 클린 릴리프 선 에센스 EX는 인체적용시험에서 효능을 입증했다. 성인 여성 21명을 대상으로 테스트한 결과 메이크업 부스팅 효과(메이크업 쿠션 밀착력) 232%, 피부 보습 약 189% 개선 및 48시간 유지, 피부 온도 6.1도 감소, 손상된 피부 장벽 약 30% 개선 등의 효과를 확인했다.

어바웃미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계기로 자외선 차단제 라인업을 강화할 계획이다.

삼양사 홍성민 H&B사업PU장은 “이번 신제품은 자외선 차단은 물론 촉촉하고 끈적임 없는 데일리 선크림으로, 메이크업 전에 바르거나 매일 부담 없이 사용하기에 안성맞춤”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니즈와 시장 트렌드에 맞는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