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트리, ‘K-뷰티 편집샵 올그레이스’ 입점 초도 물량 완판
듀이트리, ‘K-뷰티 편집샵 올그레이스’ 입점 초도 물량 완판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4.03.22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스트 셀러 듀이트리 마스크팩 인기 증명!

‘피부에 진심, 지구에 안심!’을 슬로건으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듀이트리’가 인천1공항 시티면세점 ‘K-뷰티 편집샵(K-Beauty Select Shop) 올그레이스’에 공식 입점, 5일만에 초도 물량이 완판됐다.

인천1공항 시티 면세점 내 ‘‘K-뷰티 편집샵(K-Beauty Select Shop) 올그레이스’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인디 뷰티 브랜드 100여 개가 입점되어 공항 방문객의 주목을 받고 있는 셀렉샵이다.

듀이트리의 베스트 진정 스킨케어 ‘AC 컨트롤 딥 그린 라인’을 포함한 22개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입점 5일만에 마스크팩 3종 초도 물량이 완판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AC 컨트롤 딥 그린 라인’은 열감 진정부터 흔적 진정까지 가능한 복합 진정 끝판왕으로 다수의 어워드를 휩쓸며 주목받고 있으며 클렌징부터 국소부위진정까지 소비자 니즈에 따라 골라 사용할 수 있는 라인업을 갖추었다.

주목받은 제품 중 ‘AC 컨트롤 EX 딥 흔적 진정 마스크’는 듀이트리의 독자성분 시카민트™와 잡티 흔적 완화에 도움을 주는 그린 라임 C 콤플렉스 함유로 단 2주 만에 피부톤과 색소침착 개선 효과(피부톤, 색소침착(잡티) 개선 인체적용시험 완료)를 느낄 수 있어 *사전 체험단의 만족도 100%를 얻은 제품이다.(*사전 체험단은 듀이트리 품평단을 개별 모집하여 진행)

더불어 피부에 친화적인 약산성 에센스 제형으로, 자연유래 성분만을 사용하여 이탈리아 비건 인증을 받고, 소이잉크 인쇄 및 FSC 인증을 받은 종이로 패키지를 사용한 클린뷰티 제품인 점이 글로벌 고객들의 니즈를 저격해 큰 인기를 얻은 것으로 보인다.

듀이트리 관계자는 “해외 여행 및 관광객이 증가하는 추세에 맞춰 이번 입점을 통해 공항면세점을 찾는 많은 고객분들께 듀이트리 제품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라며, “진정케어는 모든 계절에 필요한 만큼 더욱 가까이서 듀이트리의 독보적인 진정 라인 ‘AC 컨트롤 딥 그린 라인’의 제품력을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듀이트리 ‘AC 컨트롤 EX 딥 흔적 진정 마스크’ 포함, ‘AC 컨트롤 딥 그린 라인’은 올리브영과 듀이트리 온라인몰,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