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라피, 저자극 ‘에이리페어 데일리 수딩 선크림’
셀라피, 저자극 ‘에이리페어 데일리 수딩 선크림’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4.03.22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외선 차단, 피부 보습, 장벽 케어까지 한 번에

글로벌 뷰티 기업 에이블씨엔씨(ABLE C&C, 대표 신유정)의 저자극 더마 브랜드 셀라피(Cellapy)가 자외선 차단은 물론 진정과 보습, 피부 장벽 관리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에이리페어 데일리 수딩 선크림'을 출시했다.

신제품 에이리페어 데일리 수딩 선크림은 피부에 흡수되지 않고 UV차단막을 형성하는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피부과 민감성 자극테스트까지 완료해 민감 피부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SPF50+와 PA++++자외선 차단 지수 검증을 완료했고, 제품 사용 직후 손상된 피부 장벽 개선율이 176% 증가했다.

또한 더 고운 입자와 셀라피 최적의 배합기술이 더해져 백탁 없이 부드러운 발림성을 자랑한다. 셀라피만의 에이리페어 더마 콤플렉스(A.Repair Derma Complex™)를 적용해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건조한 피부에 수분감을 선사한다. 더마코스메틱 피부과학연구소에서 진행한 임상시험에서 제품 사용 직후 24시간동안 피부 속 수분이 64.9% 지속됐고 단 1회 사용만으로 도포 직후 피부가 179% 더 진정됐다. 부드럽고 촉촉한 제형으로, 무기자차 특유의 단점인 뻑뻑하고 건조한 사용감을 개선시켰다.

셀라피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월까지 신제품 ‘에이리페어 데일리 수딩 선크림’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관련해 자세한 사항은 셀라피 온라인 공식몰 에이블샵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롯데온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병의원 전용 브랜드인 '닥터셀라피'에서 선보인 ‘PN 레이저 수딩 선크림’도 전국 375개 병원 및 피부과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외선에 더욱 취약한 피부과 시술 및 외부 자극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위해 더마 선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셀라피는 피부과 의사, 약사 등 수많은 전문가들의 심층 연구를 바탕으로 손상 피부 개선 및 진정 솔루션을 제공하는 에이블씨엔씨의 대표 더마 브랜드다.

한편 에이블씨엔씨는 셀라피를 비롯해 미샤, 어퓨, 초공진, 스틸라, 라포티셀 등 기초와 색조, 한방과 더마 분야를 아우르는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갖추고 있다.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안정을 넘어 성장과 수익창출을 균형 있게 달성해 나가며 전 세계 38개국 4만여 개 매장에 진출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