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로디, 프리미엄 패밀리 스킨케어 제품 3종 론칭
필로디, 프리미엄 패밀리 스킨케어 제품 3종 론칭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4.03.27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스크린, 앰플, 폼클렌징으로 구성된 스킨케어 루틴 완성

주식회사 제이디티앤티 (대표 방지현)는 프리미엄 패밀리 스킨케어 브랜드 필로디 (Feelody)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필로디는 생동감 있는 아름다움의 멜로디로 소비자의 피부 기초체력과 건강을 지켜주고 싶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경희대 한의학 박사와 서울대 출신 연구진들의 공동 연구 및 개발로 탄생한 프리미엄 패밀리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필로디가 처음 선보이는 ‘프리미엄 패밀리 스킨케어 라인’ 3종 제품은 자외선차단, 보습, 모공, 피지, 피부결, 여드름관리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들이다. SPF50+ /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효과를 기본으로 한 필로디 선스크린은 기존 선크림의 제형이 아닌 에센스 타입으로 빠르게 피부에 흡수되고 백탁과 눈시림이 없으며 보습효과까지 뛰어난 선케어 제품이다. 필로디 앰플은 수분공급, 미백, 진정, 모공관리에 효과가 뛰어난 성분들을 모두 함유한 올인원 앰플이다. 여드름완화 기능성 화장품인 필로디 폼클렌징은 AHA, BHA, PHA 성분을 함유한 약산성 폼클렌징으로 특히 청소년의 트러블 피부에 적합한 제품이다. 이와 같은 필로디 3종 제품 라인업은 단계별로 피부 관리를 가능하게 하여 간편하지만 확실하게 소비자들의 피부건강 루틴을 완성시킬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전제품 모두 인체피부 일차자극 시험에서 평균 반응도 0.00을 기록하여 저자극 화장품으로 인정받아 피부가 민감한 청소년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방지현 대표는 “기획 단계부터 우리 아이들이 안심하고 믿고 쓸 수 있는 제품을 만들고 싶었다”면서, “앞으로 끊임없는 연구 개발을 통해 안전한 성분을 바탕으로, 우수한 제형,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색과 향을 담은 제품군을 지속적으로 출시하여 소비자들에게 건강과 행복을 주는 오감만족 화장품 브랜드로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필로디 제품들은 출시를 기념하여 현재 할인 행사 등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자사몰과 온라인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AK플라자 광명점 1층에 위치한 뷰티그라운드 매장에서도 필로디 3종 전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