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 글로벌 시장 공략 가속화
닥터지, 글로벌 시장 공략 가속화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4.04.01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앰버서더에 ‘보이넥스트도어’ 발탁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브랜드의 첫 번째 글로벌 앰버서더로 ‘보이넥스트도어’를 발탁하고 글로벌 소비자와의 소통 강화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지난해 데뷔한 ‘보이넥스트도어’는 옆집의 소년들이라는 그룹 명칭에 걸맞게 친근한 이미지로 전 세계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닥터지는 이러한 보이넥스트도어의 이미지가 나이, 성별, 직업 등과 상관없이 ‘누구나 피부를 건강하게’ 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는 브랜드 지향점과 부합하다고 판단해 첫 번째 브랜드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했다.

닥터지는 데뷔와 동시에 큰 활약을 보이며 K 팝 업계에서 ‘대세 신인’으로 주목받고 있는 보이넥스트도어와 함께 국내는 물론 일본, 베트남, 홍콩,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미국, 인도, 말레이시아 등 글로벌 시장에서 다양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전개한다. 닥터지의 브랜드 메시지를 전 세계에 전하기 위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는 것은 물론 팬들을 위한 한정 콜라보레이션 굿즈 및 브랜드 팝업스토어 등을 통해 K 더마코스메틱 브랜드이자 글로벌 더마브랜드로서의 인지도 확대에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2023년 데뷔한 보이넥스트도어는 아티스트 겸 프로듀서 지코(ZICO)가 하이브와 함께 론칭한 6인조 보이그룹이다. 팀명 ‘보이넥스트어’는 옆집 소년들처럼 또래 친구들이 공감할 수 있는 일상의 이야기를 솔직한 음악으로 표현해 꾸밈없고 편안하게 다가가겠다는 뜻을 담고 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데뷔 112일 만에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에 입성, 지난 1월에는 ‘제38회 골든디스크 어워즈’에서 ‘라이징 스타’에게 주어지는 ‘넥스트 제너레이션’ 상을 수상하며 5세대 보이 그룹 열풍의 한 축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이고 있다.

신양희 고운세상코스메틱 글로벌사업 본부장은 “‘보이넥스트도어’의 건강하고 친근한 이미지와 K팝 업계에서의 파급력이 닥터지의 제품력은 물론 브랜드 메시지를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전달하는데 시너지를 발휘할 것이라 기대한다”며, “향후 글로벌 앰버서더 보이넥스트도어와 함께 국내외 소비자를 대상으로 소통을 강화하며 K-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서 탄탄한 입지를 구축할 수 있는 글로벌 마케팅을 적극 전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