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코,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리뉴얼 및 NEW 라인업 
바닐라코,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리뉴얼 및 NEW 라인업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4.04.01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부드럽고 강력하게 돌아온 국민 클렌징 밤

바닐라코(BANILA CO)가 자사 스테디셀러인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 △오리지널 △포어 클래리파잉 △너리싱 을 리뉴얼 출시하고 피부 진정을 위한 △카밍 라인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은 뛰어난 제품력으로 누적 판매량 8,000만 개를 돌파하며 명불허전 국민 클렌징 밤으로 자리 잡은 바닐라코의 대표 제품이다. 바닐라코는 ‘1등 클렌징 밤’이라는 타이틀에 안주하지 않고 18년간 지속적인 클렌징 밤 연구∙개발을 통해 이번 6세대 리뉴얼을 강행했다.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은 기존 △오리지널 △포어 클래리파잉 △너리싱 라인의 제품력을 강화하는 것은 물론, △카밍 라인을 새롭게 선보이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리뉴얼 된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은 잔여물 없이 깨끗하게 닦아내면서 피부에 필요한 유효성분은 남기는 제품 본연의 클렌징 기능을 강화했다. 기존 제품보다 더욱 부드러워진 오일 밤 포뮬러로 피부에 닿았을 때 자극 없는 딥 클렌징이 가능하다.

먼저, ‘NEW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 오리지널’은 자외선 차단제부터 워터프루프 메이크업 제품까지 단 1회 사용으로 확실하게 클렌징해 주는 강력한 세정력을 자랑한다. 아세로라추출물과 비타민C를 블렌딩한 아세로라+는 비타민 C보다 6.98배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자랑하는 바닐라코만의 원료이며, 한결 생기 있고 건강한 피부로 케어해 준다.

‘NEW 클린 잇 제로 포어 클래리파잉 클렌징 밤’은 저자극의 4가지 애씨드 성분으로 모공 속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녹여 더 산뜻한 클렌징을 돕는 라인업이다. 티트리 추출물과 4-터피네올 등 모공 케어에 효과적인 성분들로 이루어져 있어 지성피부가 사용하기에 안성맞춤이며,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해 여드름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활용할 수 있다. 

‘NEW 클린 잇 제로 너리싱 클렌징 밤’은 깔끔하게 세안하고 싶지만 클렌징으로 인한 수분 손실이 고민인 악건성 피부에 효과적이다. 

한편, 바닐라코는 환절기를 맞아 민감해진 고객들의 피부를 위해 ‘NEW 클린 잇 제로 카밍 클렌징 밤’을 새롭게 출시했다. 자칫 자극이 될 수 있는 세안 과정에서 ‘카밍’ 클렌징 밤이 가진 5가지 시카 성분이 피부 진정 효과를 발휘하여 깨끗한 저자극 클렌징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