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공장, 미국 코스트코 오프라인 300개 매장 입점
마녀공장, 미국 코스트코 오프라인 300개 매장 입점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4.04.04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현지 공략에 박차 퓨어 클렌징 오일’ 선보여

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 기업 마녀공장이 올해 7월, 미국 전역의 코스트코 오프라인 매장 300개에 입점해 현지 소비자들과 접점을 확대하며 글로벌 진출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마녀공장은 베스트셀러 ‘퓨어 클렌징 오일’을 중심으로 지난해 미국 시장에서의 매출이 169% 증가하며 가파른 실적 증가를 보인 바 있다. 지난해 하반기부터 미국 아마존에서 마녀공장의 클렌저 매출이 급성장해 전년대비 185% 상승한 수치를 기록하기도 했으며, 코스트코 온라인에도 입점해 판매 채널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이에 더해 올해 7월부터는 미국 전역의 코스트코 오프라인 매장 300여개에 새롭게 입점해 ‘퓨어 클렌징 오일’ 듀오 세트를 선보이며 현지 소비자들과 접점을 더욱 확대한다. 해당 제품은 미국 코스트코의 글로벌 전략상품으로도 선정된 바 있어 미국뿐만 아니라 코스트코 전 세계 매장으로의 진출이 진행될 것으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으며, 이미 코스트코 캐나다, 호주, 영국, 프랑스, 스페인, 대만 등과는 입점 협의가 진행되고 있다.

마녀공장 관계자는 “미국 아마존과 코스트코 온라인에서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아 온 ‘퓨어 클렌징 오일’이 미국 코스트코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마녀공장은 국내를 넘어 글로벌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퓨어 클렌징 오일’을 중심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K-뷰티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