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원, 글로벌 화장품 바이어 상담회 참여기업 모집
연구원, 글로벌 화장품 바이어 상담회 참여기업 모집
  • 장업신문 webmaster@jangup.com
  • 승인 2024.04.1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23일까지 참여신청 마감, 6월 국내 진행 및 10월 베트남 현지 상담회 실시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원장 이재란, 이하 연구원)은 2024년도‘글로벌 화장품 바이어 상담회 운영’사업을 본격 추진하며 참여 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국내에서 6월에 개최될 예정인 ‘글로벌 화장품 바이어 초청 상담회’와 10월에 베트남에서 진행될 ‘베트남 현지 상담회’로 진행되며, 국내 화장품 기업의 B2B비즈니스 활동 지원의 일환이다. 

특히 본격적인 화장품 바이어 매칭 지원 프로그램은 5월부터 11월까지로 글로벌 화장품 바이어 상담회 운영 사업에 참여 기업으로 선정되면, 신청 제품에 대한 B2B 비즈니스 매칭 서비스 전반을 지원받을 수 있다.

선정된 기업은 기업별로 준비사항을 점검한 후, 해외 바이어(일본, 동남아시아, 미국, 중국 등)를 대상으로 제품의 홍보가 진행되며, 바이어-기업간 비즈니스 매칭을 통해 국내에서 6월 26일 진행될 예정인 글로벌 화장품 바이어 초청 상담회, 10월 23일 예정인 베트남 현지 상담회에 참여하게 된다.

글로벌 화장품 바이어 상담회 운영 사업은 국내 화장품 기업이라면 누구든지 신청할 수 있다. 신청 시 원활한 수출 활동을 위해서 해외 화장품 인허가를 취득한 기업과 CGMP, ISO22716 등 화장품 생산·품질 관련 인증서를 보유하고 있는 기업을 우대한다.    

한편  베트남 현지 상담회의 경우 항공권은 기업에서 부담하여야 하며, 최대 2인까지 현지 숙박 등이 제공된다.  국내에서 개최되는 글로벌 화장품 바이어 상담회는 15개사 내외, 베트남 현지 바이어 상담회는 10개사 내외로 모집한다.  참여하고자 하는 상담회에 각각 신청하면되고, 중복으로 신청할 수 있다.

이번 '해외 화장품 바이어 상담회 운영 사업의'의 자세한 내용은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 홈페이지[(www.kcii.re.kr)→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참가 신청은 4월 23일 화요일까지 올코스[(www.allcos.biz) → 교육/세미나]에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