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화장품, ‘세니떼 레티놀 프로 5000’ 출시
코리아나 화장품, ‘세니떼 레티놀 프로 5000’ 출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4.04.15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함량 레티놀 함유 사용 2주 후 주름, 모공 개선 효과 입증

코리아나 화장품 ‘세니떼’가 고함량 순수 레티놀 크림 ‘세니떼 레티놀 프로 5000’을 출시했다. 지난 3월 29일 첫 발매 후 현재까지 절찬리에 판매 중이다. 

이 제품은 레티놀 유도체가 아닌 순수 레티놀이 5,000 IU (0.155%) 함유된 크림이다. 순수 레티놀과 바쿠치올, 울산도깨비바늘추출물 등 시너지 성분의 배합이 피부 고민을 케어한다. 

또한 주름, 미백 2중 기능성 제품으로 검증된 효과를 자랑한다. 제품 사용 2주 후 눈가, 이마, 팔자, 입가, 미간, 목 등 6대주름과 세로 형태의 노화모공이 개선되는 효과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입증됐다. 

해당 제품의 내구성도 주목할 만 하다. 코리아나 화장품의 레티놀 안정화 기술력으로 레티놀을 캡슐화했다. 캡슐 입자 내〮외부에 포함된 레티놀 보호 성분이 열〮외부환경으로부터 순수 레티놀을 보호한다. 제품을 담는 용기도 성분 보호에 적합하다. 산소〮빛 차단성이 우수한 7겹 레이어링 튜브와 공기 차폐를 위한 에어리스 펌프가 레티놀을 한번 더 보호한다. 

제품 제형은 크림 타입이다. 주름과 모공이 고민되는 부위에 바르면 얇고 촘촘히 스며들어 매끄럽게 마무리된다.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편안하게 주름과 모공 케어가 가능하다.

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 “안정화된 고함량 순수 레티놀이 고객들의 피부 고민을 덜어줄 것” 이라고 전했다. 이어 “최근 MZ 세대 뷰티 트렌드인 ‘슬로우에이징’ 의 데일리 케어 템으로도 적합하다” 고 설명했다.

해당 제품은 가까운 ‘세니떼 뷰티샵’ 이나 코리아나 화장품 공식 온라인쇼핑몰 ‘코리아나 몰’ 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