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킨, '에이지락 트루 페이스 에센스 울트라' 리필형 
뉴스킨, '에이지락 트루 페이스 에센스 울트라' 리필형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4.04.15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사이클 소재 파우치로 유리 사용량 절감해 지속가능한 뷰티 실천

글로벌 뷰티·웰니스 기업 뉴스킨 코리아가 ‘에이지락 트루 페이스 에센스 울트라’ 리필형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에이지락 트루 페이스 에센스 울트라’ 본품과 동일한 용량을 파우치에 담은 리필형으로, 기존 용기를 재사용해 1년간 유리 사용량을 약 91% 절감할 수 있다(1년간 본품 12개 사용 대비, 본품 1개 및 리필형 11개 사용할 경우 유리 사용 절감량). 특히 리필형 파우치에도 25% 리사이클 소재를 적용해 지속가능한 뷰티를 실천하는 제품이다.

‘에이지락 트루 페이스 에센스 울트라’는 뉴스킨의 자체 연구로 탄생한 독점 성분 '펌플렉스(FirmPlex)'가 피부 탄력을 효과적으로 케어하는 캡슐형 에센스다. 피부 고민을 개선하는 에이지락 블렌드와 비타민 등 5가지 피부 항산화 네트워크, 스킨 에너자이징 플랜트, 매스틱검을 함유해 피부 탄성 복원력은 물론 치밀도를 개선하고 처짐 없이 탄탄한 피부로 관리해준다.

뉴스킨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에이지락 트루 페이스 에센스 울트라 리필 패키지'를 한정 수량 판매한다. 패키지는 본품 1개와 리필형 2개 구성으로 1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정기구매 채널을 통해 구매 시 추가 할인도 적용된다. 리필형 단품은 이벤트 종료 후 정기구매 채널 전용으로 판매 예정이다.

뉴스킨 관계자는 “환경을 생각하며 컨셔스 뷰티를 추구하는 소비자 수요를 반영해 리필형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뉴스킨은 리사이클 패키지 등 친환경 제품 혁신으로 지속가능성을 위한 실천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