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엘x코스모 트레일러와 함께 찾아가는 무빙 팝업 이벤트 성료
키엘x코스모 트레일러와 함께 찾아가는 무빙 팝업 이벤트 성료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4.04.16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극 없이 순하게! 각질&모공 고민 해결!

1851년 조제 약국에서 출발한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신제품 ‘투명 필링 에센스’ 출시를 기념하여 진행한 찾아가는 무빙 팝업 이벤트 ‘키엘x코스모 트레일러’가 4일간 약 1만명이 방문하며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코리아와 함께한 ‘키엘 X 코스모 트레일러’는 움직이는 무빙 팝업 트레일러로 ‘미스터 본 박사의 피부 연구소’가 컨셉이다. 뉴욕에서 납치된 키엘의 피부 전문가 ‘미스터 본 박사’가 자신의 피부 연구소를 통해 매끈 보들한 피부결의 비밀인 키엘의 신제품 ‘투명 필링 에센스’를 위트있게 소개했다.

해당 팝업은 4월 8일 연세대학교 신촌 캠퍼스를 시작으로 11일 성신여자대학교, 12일, 13일 양일간 성수동 카페 쎈느에서 진행됐다. 키엘의 신제품 ‘투명 필링 에센스’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샘플은 물론 남녀노소 재미있게 여할 수 있는 캡슐 뽑기, 구슬 아이스크림 증정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여 큰 호응을 얻었다.

키엘의 신제품 ‘투명 필링 에센스’는 자극 없이 순하게 각질은 물론 모공, 광채까지 관리할 수 있는 ‘저자극의 바르는 필링 세럼’ 제품이다. 자연 유래 블루 미네랄인 카퍼글루코네이트가 함유된 포뮬러가 피부에 자극 없이 순하게 매끈한 피부결로 케어해주어 민감한 피부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다. 8.6% AHA-BHA-PHA의 트리플 결케어 성분이 +41%까지 피부결 개선에 도움을 주어 매끈하고 보들한 피부를 선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