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즈, 새로운 브랜드 앰버서더 나띠와 함께하는 캠페인 공개
폰즈, 새로운 브랜드 앰버서더 나띠와 함께하는 캠페인 공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4.05.02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 다른 메이크업, 단 하나의 저자극 클렌징 폰즈”

유니레버의 클렌징 전문 브랜드 ‘폰즈’가 ‘괴물 신인’으로 불리우며 화제의 중심에 선 걸그룹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의 ‘나띠’를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하고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폰즈의 새로운 앰버서더가 된 나띠는 출중한 실력으로 데뷔 직후부터 ‘완성형 신인’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Z세대 사이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카리스마와 자신감 넘치는 당당한 모습, 경쾌하고 긍정적인 무드가 폰즈가 추구하는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기용됐다. 나띠는 이번에 공개된 2024년 브랜드 캠페인 영상과 함께 본격적으로 모델로서 활동을 시작, 소비자들에게 폰즈를 더 친근하고 가깝게 알릴 계획이다.

폰즈의 2024 캠페인은 “모두 다른 메이크업, 단 하나의 저자극 클렌징”이라는 슬로건 아래 ‘어떤 메이크업을 하더라도 폰즈가 저자극으로 순하게 지워준다’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폰즈는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소비자에게 저자극 클렌징 전문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한 소통을 확대할 예정이다. 특히 브랜드 앰버서더인 나띠와 함께한 폰즈의 영상 광고는, 유튜브뿐만 아니라 숏폼 컨텐츠 등을 통해 폰즈를 선호하는 소비자들 및 클렌징에 관심이 많은 Z세대들에게도 친숙함과 동시에 새로워진 폰즈의 트렌디한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한다.

폰즈는 메이크업을 깨끗하게 세정해 줄 뿐만 아니라 피부에 자극이 적고 순해 데일리 클렌저로 소비자들에게 오랜 사랑을 받은 페이셜 클렌징 시장의 대표주자다. 특히 주력 제품인 립앤아이 메이크업 리무버는 한국 클렌징 리무버 카테고리에서 부동의 1위 를 차지하고 있다. 2023년에는 클렌징 폼과 클렌징 오일 제품을 리뉴얼하여 독보적 클렌징 전문 브랜드로서의 제품 포트폴리오를 굳건히 쌓아가고 있다.

유니레버코리아 마케팅팀 폰즈 브랜드매니저 김민경 대리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Z세대에게 가장 핫한 아티스트인 나띠와 함께 젊은 소비자에게 좀더 가까이 다가가고자 한다”며, “립앤아이 메이크업 리무버로 쌓아온 폰즈만의 클렌징 노하우를 담은 클렌징 폼과 클렌징 오일 등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해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