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뷰티 라이프스타일 기업 아미코스메틱(amicosmetic.co.kr)이 선보이는 감성 자연주의 브랜드 에센허브의 ‘티트리 수딩 인 카밍 크림’이 최근 H&B(헬스앤뷰티) 채널 올리브영에서 판매 랭킹 1위를 달성했다.
에센허브의 ‘티트리 수딩 인 카밍 크림’은 최근 올리브영 전체 판매 랭킹과 스킨케어 부문에서 동시에 1위를 차지했다. 아미코스메틱 오프라인 매장 및 자사몰, 올리브영 등 주요 채널에서 베스트셀러로 손꼽히는 제품으로, 연령별, 계절에 상관없이 모든 피부타입에 부담 없이 활용할 수 있어 데일리 크림으로 사랑받고 있다.
‘티트리 수딩 인 카밍 크림’은 외부 자극으로 예민해진 피부에 깊은 진정과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여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도록 돕는 스킨케어 제품이다. 리얼 티트리 콤플렉스, 병풀 추출물,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을 함유해 피부 진정에 효과적이며, Moisture Barrier System으로 깊은 보습력을 제공한다.
특히 콜드 수비드 공법으로 농축된 쫀득한 제형이 들뜸 없이 피부에 밀착하여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여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를 유지해준다. 인체적용시험과 민감성 및 여드름성 피부 적합성 테스트를 통과하여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겨울철에는 ‘에센허브 티트리 100 오일’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인 진정 케어가 가능하다.
아미코스메틱 관계자는 “뷰티 및 유통 트렌드를 반영하는 올리브영에서 판매 랭킹 1위를 기록한 것은 매우 의미 있는 성과”라며 “에센허브의 ‘티트리 수딩 인 카밍 크림’은 올리브영, 자사몰, 오프라인 마켓 등에서 모두 인기를 얻고 있는 베스트셀러 아이템으로, 보다 많은 유저들이 에센허브의 스킨케어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도록 접점을 점차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