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클리닉, 2024 홍콩 코스모프로프 참가
맥스클리닉, 2024 홍콩 코스모프로프 참가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4.11.13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 강화와 해외 시장 개척에 박차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맥스클리닉(대표 황광석)이 11월 13일부터 15일까지 홍콩에서 열리는 아시아 최대 뷰티 B2B 박람회인 ‘2024 홍콩 코스모프로프’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홍콩 코스모프로프는 전 세계 50만명 이상의 전문가와 1만여개 전시 업체가 참여하며 뷰티 전문가 간 네트워크 구축을 도모해 뷰티 비즈니스를 확장하는 행사이다.

이번 박람회에서 맥스클리닉은 대표 품목인 오일폼과 멜라토닌 스킨케어 라인을 전시하고 신제품인 포어리스 딥 클렌징 라인과 글루타치온 앰플샷, 엑소좀 라인도 선보일 예정이다.

대표 품목인 오일폼은 누적 판매 2천 700만병 이상으로 오일이 클렌징폼으로 변하여 이중 세안 없이도 깨끗한 세안을 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로즈 비타민 브라이트닝 오일폼은 해외 시장에서 많은 호응을 받으며 아마존 클렌징 카테고리 베스트 셀러 TOP 10 안에 드는 우수한 성과를 냈다. 또한, 멜라토닌 크림은 한 번의 사용으로 피부에 숙면을 취한 듯한 보습 광채를 충전해준다.

전시 부스에는 전시 품목들을 설명하고 시연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여 방문객들이 제품의 장점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관람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맥스클리닉 관계자는 “각국의 바이어, 관람객들과 현장에서 소통하며 K-뷰티의 세계화에 앞장 서고자 한다”라며 “맥스클리닉만의 기술력으로 클렌징 제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기초 라인들을 선보여 신규 유통사와 바이어를 발굴하고 비즈니스를 확장하여 해외 시장 개척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