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에비아 EXTRA 클렌징 시리즈
노에비아 EXTRA 클렌징 시리즈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5.04.02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워지는 날씨 피지 잡는 클렌징 필요
△엑스트라 클렌징마사지크림/ 엑스트라 포밍클렌져

최근 기상청이 발표한 기상 전망에 따르면 올 봄은 예년보다 짧고 여름이 길어지면서 무더운 날씨가 이어질 것이라는 가운데 더위와의 싸움을 예감할 수 있다.

기온이 상승하면 덩달아 피지와의 싸움도 시작한다. 땀과 피지량의 증가로 인하여 공들인 메이크업은 한 순간에 물거품이 된다.

피지는 피지샘에서 분비되어 피부 표면에 지방막을 형성하여 세균이나 진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역할을 하며 피부 건강을 지키고 있다. 하지만 피지가 과도하게 분비될 경우 모공을 넓혀 피부 탄력을 떨어트리는 것은 물론, 모공을 막아 여드름을 일으키는 주범이 된다.

피지로 인해 발생하는 다양한 피부 고민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깨끗한 클렌징으로 모공 속 피지를 제거하고 적절한 수분 공급으로 과도하게 분비되는 피지를 조절해 건강한 피부를 유지시켜야 한다.

사계절 내내 꼼꼼한 클렌징은 모든 피부 관리의 첫 걸음이지만, 특히 피지 분비가 활발해지는 시기의 클렌징은 더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건강한 피부를 위해 고기능성 제품을 꾸준히 바르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 기능성 원료가 피부에 충분히 흡수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주는 것이 더 중요하다. 엑스트라시리즈는 피부가 필요로 하는 유수분은 지켜주고 건강한 피부, 세안 후에도 건조함 없는 매끈한 피부로 인도해준다.

마이크로 유화 입자로 이루어져 피부 결 사이사이 미세한 곳까지 클렌징이 가능하고 힘을 분산시키는 베일 처방으로 마사지의 효과를 더욱 높여준다. 뿐만 아니라 수용성 콜라겐과 같은 보습 성분과 세라마이드 3, 콜레스테롤의 에센스 성분, 산사나무열매추출물이 피부 표면을 부드럽게 가꾸어 주어 자극 없는 세안과 더불어 클렌징 후 더 맑고 촉촉해진 피부를 느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