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공관리 전문제품 `포아 존` 출시
모공관리 전문제품 `포아 존` 출시
  • 최혜정 hjchoi@jangup.com
  • 승인 2001.05.28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성제약 화장품사업부, 6백개 전문점 선별거래


동성제약(대표 이양구) 화장품사업부는 넓어진 모공을 체계적으로 관리 하는 모공전용 제품 `포아 존(PORE ZONE)`을 출시했다.



포아 존은 특히 제형을 달리해 기존 제품들과의 차별화를 꾀했으며 2종 세트 구성에 모공 전용 팩까지 내장함으로써 제품 사용의 완성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포아 존은 먼저 모공 속의 노폐물을 제거하고 지속적인 타이트닝 효과와 부족한 수분 공급으로 넓어진 모공을 관리하는 것이 제품의 기본 컨셉으로 주성분인 과일효소와 시범컨트롤 파우더 등이 노화된 각질과 피지 등을 제거하고 탄닌, DPHP, 한방성분 등이 탄력을 주는 기능을 한다.



제품구성은 유연·수렴·영양화장수의 기능을 겸비한 타이트닝 컨트롤러(160ml)와 아쿠아 미디어 시스템을 도입한 오일 프리 타입의 신제형 타이트닝 세럼(45ml) 등 2종에 천연 화이트 클레이와 파파야 추출물이 함유돼 각질과 모공 속의 피지를 제거해 주는 필오프 타입의 팩 포아 존 클리닉 마스크(60ml)가 내장된 세트 구성이다.



타이트닝 컨트롤러와 타이트닝 세럼을 동시에 사용할 때 제품의 시너지 효과가 높다는 것이 동성제약 화장품사업부의 설명. 특히 이번 제품의 출시를 앞두고 자사 홈페이지www.accare.co.kr">www.accare.co.kr 내 소비자 품평단과 객관적으로 제품을 품평해 피부 각화 작용(28일 주기)의 비정상화로 모공이 막혀 거칠어진 피부나 번들거림이 심하면서도 수분이 부족한 피부, 그리고 연령증가에 따라 피부 처짐으로 인해 모공이 넓어진 피부에 효과적이라고 결과를 밝혔다.



동성제약 화장품사업부는 이번 포아 존과 관련 전국 6백개 전문점을 선별해 철저한 관리로 유통 질서를 확립한다는 계획이며 화장품 전문점 중심의 캠페인과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전문점 매출 향상을 도모할 계획이다.



품질의 우수성과 새로운 제형의 우수한 효과를 홍보하기 위해 포아 존 발매 기념 패키지를 구성, 2종 5세트에 고급 핸드백을 지원하고 2종 시공품도 함께 지원할 방침이다.





기사입력일 : 2001-05-2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