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도앤컴퍼니, 방판사업 본격화
도도앤컴퍼니, 방판사업 본격화
  • 허강우 kwhuh@jangup.com
  • 승인 2001.05.30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엔사업부 오픈…`스위스 밸런스` 발매식도


도도컴퍼니(사장 최규근)은 지난 달 18일 방문판매를 위한 구엔사업부 오픈식을 개최하는 동시에 같은 달 21일에는 방문판매 브랜드 `스위스 밸런스` 발매식을 가졌다.



구엔사업부는 지난해 초 사업부 출범이후 매월 200%에 육박하는 성장가도를 달리고 있다. 이날 행사에서 최규근 사장은 "새로운 건물에서 새롭게 오픈식을 거행하는 구엔사업부가 방문판매 사업 분야의 새 역사를 창조해 나가 주길 바란다"며 "`GOOD ANSWER`라는 단어에서 태어난 구엔의 이름처럼 구엔사업부는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여성들에게 `명쾌한 해답`을 주는 사업팀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강조해 사업부의 새 출발을 축하했다. 이날 행사에는 도도앤컴퍼니 패니아 모델 하리수 씨가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었다.



한편 21일 발매기념식을 가진 구엔사업부의 핵심 브랜드 `스위스 밸런스`는 골든 드롭스·실버·베이직 라인으로 구성된 스위스의 명품 브랜드. 도도앤컴퍼니 측은 스위스 `뷰티컨셉` 사로부터 이 브랜드를 수입, 소비자에게 소개하게 된다.



스위스 밸런스 브랜드는 스위스 연구소의 최첨단 설비에서 엄격한 연구 개발과 실험을 거쳐 탄생했으며 특히 동물성 성분을 완전히 배제하고 화학적인 요인에 의해 오염되지 않은 식물성 추출물을 함유,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저자극성 제품이라고 회사 측 관계자는 밝혔다.



앞으로 구엔사업부는 르끌레어, 구엔 브랜드와 함께 스위스 밸런스 판매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www.dodo.co.kr">www.dodo.co.kr





기사입력일 : 2001-05-3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