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자녹스 화이트 포커스 발매
이자녹스 화이트 포커스 발매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1.05.10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개념 미백제품 … UV스크린·나이트 크림 구성

피토클리어 EL-1 성분 함유

LG화장품사업부(부사장 송병화)는 미백 신원료 ‘피토클리어 EL-1` 성분을 함유한 이자녹스 신제품을 시판에 출시했다. 제품명은 이자녹스 화이트 포커스 UV스크린과 나이트 크림.



자체 개발한 피토클리어 EL-1은 세포에서 멜라닌 합성에 관여하는 단백질의 유전자 발현을 억제함으로써 피부의 흑화를 막아주는 신개념의 미백제.

이는 피부 흑화의 최종 단계인 티로시나제(tyrosinase)의 활성을 억제해 피부 색소 침착을 방지하는 기존 미백제에 비해 보다 원천적으로 피부의 색소 침착을 막아 줄 수 있는 장점을 갖고 있다.



이자녹스 화이트 포커스 UV스크린은 피부톤을 밝고 투명하게 하는 베이스 겸용 데이크림. 신물질 피토클리어 EL-1 성분이 피부 속에서 활발하게 작용,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만들어 주며 낮동안의 피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준다. 용량은 55ml.



이자녹스 화이트포커스 나이트 크림은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하는 밤전용 얼굴 전면용 크림. 낮동안의 지치고 손상된 피부를 진정시키고 신진대사가 활발한 밤 사이에 주요 성분이 효과적으로 침투하도록 막을 형성시켜 준다. 또 새로운 메커니즘 적용으로 피부를 맑게 가꿔줌으로써 생기를 되찾아 준다. 용량은 45ml.



한편 LG화장품사업부는 이번 제품 이외에도 향후 출시되는 화이트닝 제품에 피토클리어 EL-1 성분을 사용할 계획이며 원료의 해외수출도 추진하고 있다.



www.lgcosmetic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