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코스, 미백시장 본격 가세
유니코스, 미백시장 본격 가세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1.05.10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로마 컨셉 화이트닝 라인 … 특허기술 MME기법 적용

(주)유니코스(대표이사 박종현)는 이달부터 화이트닝 제품인 피에르가르뎅 아로마 블랑 시리즈를 출시하고 시판시장 공략을 보다 강화하고 있다. 특히 판매호조를 보이고 있는 기존 아로마 릴랙스 라인, 아로마 케익에 이어 아로마 향취를 컨셉으로 한 미백제품이란 점에서 벌써부터 판매추이에 관심을 모으고 있다.



피에르가르뎅 아로마 블랑 시리즈는 기초케어 제품과 전문케어 제품으로 구분된다. 기초케어 제품은 릴랙스한 아로마 향은 물론 식물성 기원의 성분들이 피부를 촉촉하고 맑게 가꿔주며 실키한 사용감, 피부진정효과 등이 우수해 각종 피부트러블로부터 아름다운 피부를 지켜주는 것이 특징. 아로마 블랑 또니끄(175ml), 아로마 블랑 에멀씨옹(150ml) 등 2품목이 바로 그것.



전문케어 제품은 특허기술인 MME기법으로 그 효능과 안정성을 향상시켰으며 MLV기법으로 화이트닝 효과는 물론 촉촉한 사용감을 오랫동안 지속시켜 주는 것이 특징. 또 식물성 성분이 충분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는 전문케어 제품에는 아로마 블랑 크렘(50ml)과 아로마 블랑 세럼(30ml)으로 구성돼 있다.



주요성분으로는 피부를 맑고 화사하게 가꿔주는 식물 기원 성분인 상백피, 월귤, 바이오화이트, 레몬, 오이 등과 보습성분인 꿀추출물, 인디닐 CA, 그리고 에몰리언트 성분인 마카다미아 오일, 피부 유사 성분인 피토스테롤 등을 들 수 있다. 또 비타민 E 아세테이트와 식물성 마카다미아 오일 등의 유용성 성분이 피부에 지속적인 영양공급은 물론 에몰리언트 효과를 부여, 피부 거칠음과 수분의 증발을 억제해 준다.



유니코스는 이번 피에르가르뎅 아로마 블랑 시리즈의 빠른 시장진입과 소비자 인지도 향상을 위해 다양한 판촉과 광고 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며 화장품전문점의 가격안정을 위해 마케팅력을 집중시키고 있다.



www.unico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