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본, 한국시장 본격 진출
에이본, 한국시장 본격 진출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1.06.04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노화 방지 컨셉 `에이뉴 리트로액티브 크림` 첫선


에이본코리아(대표 미셸 예)는 국내에 본격진출과 함께 지난달 31일 관련 기자회견을 가졌다.



이번 기자회견에는 에이본 아시아 태평양 사장이자 에이본 부사장인 페르난도 레자마 사장이 반한해 에이본코리아의 국내사업 시작을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올해 에이본코리아는 피부세포의 노화를 방지하고 노화된 피부세포를 재생하는 에이뉴 리트로액티브 크림을 주력제품으로 선보였다.



이번 행사의 인사말을 통해 페르난도 레자마 사장은 "에이본의 한국 지출을 대단히 기쁘게 생각한다"며 "한국시장은 에이본에게 많은 기회와 성공을 가져올 것이다"라고 말했다.



에이본코리아는 제품의 품질과 혁신을 가장 중요시 해 매년 1천여 이상의 제품을 테스트하고 있으며 유방암 캠페인과 같은 여성을 위한 지원 프로그램, `Let`s Talk(함께 이야기 합시다)`와 같은 광고 캠페인 등을 통해 다른 소매 화장품 브랜드와 차별화를 꾀해온 기업글로벌 세계 화장품 시장에서 7위를 차지하고 있다.



향후 에이본코리아는 적극적인 광고 캠페인과 더불어 여성의 건강과 사회에서의 활동, 위치를 장려하는 여성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기업전략을 가지고 있다.



에이본코리아 미셀 예 사장은 "한국진출과 더불어 에이본은 국내시장과 소비자 조사에 상당히 많은 투자를 했다"며 "에이본코리아는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회사가 아니라 적극적인 여성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한국 여성을 위한 최고의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www.avonproducts.co">www.avonproducts.co.





기사입력일 : 2001-06-0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