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봄부터 백화점 전용 브랜드 출시
내년봄부터 백화점 전용 브랜드 출시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5.11.23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세이도는 내년 봄부터 新백화점전용브랜드 「S」의 전개에 들어간다.



시세이도는 내년 3월부터 新브랜드 「S」의 스킨케어 2품목 발매를 필두로 메이크업제품 구색도 갖출 예정이다. 이와함꼐 新브랜드의 전개에 맞춰 기존 코너를 전면적으로 새단장하게 된다.



시세이도는 이 브랜드와 초년도 시장점유울을 백화점부문 매출의10%정도로 잡고있다. 브랜드도입이 진전되면 장기적으로 30%가까이 성장하리라는 전망이다.



同社는 최근 브랜드별 계약을 골자로 한 新마케팅 방향을 추구해왔는데 이번 「S」브랜드는 그 구체적인 움직임으로 주목받고 있다.



「S」의 도입과 동시에 동사는 백화점에서의 마케팅을 일신할 계획이다. 도입백화점의 뷰티컨설턴트는 새로 「코라보레터」로 호칭을 바꾸고 즉석 카운셀링을 담당케 된다. 또 판매방식은 5일간의 샘플을 셋트로 한 `테스팅키트`의 사용후 판매하는 등 고객만족을 우선으로 했다. 이밖에 매장에 피부잔주름·트러블상태 등을 축정하는 미용기기도 도입할 예정이다.



각 코너도 새단장을 하게 되는데 기능별 섹션화롤 원칙으로 ▲카운터 ▲상품진열 및 원포인트 상담 ▲프리존(고객이 제품을 자유로이 사용해 보는 곳) ▲상담전문 등 4개의 공간으로 나뉜다.



「S」의 타겟은 백화점 화장품매장의 주력고객층인 25∼3궤의 커리어우먼.



스킨케어제품은 생약식물성분과 각종 비티만을 배합한 처방. 특히 히아루론산의 분해억제효과를 가진 식물엑기스 배합이 큰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