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테크놀러지 메이크업 추구
신개념 테크놀러지 메이크업 추구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0.11.16 0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타민 A·B·C 함유, 피부 광노화 예방

신제품 마케팅 전략

엔시아 칼라 피트 메이크업



온라인·오프라인 연계 마케팅력 집중

공격적 광고전략 통해 인지도 확산도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사장 송운한)은 최근 엔시아 칼라 피트 메이크업을 새롭게 선보이고 현장 이벤트 행사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 확산을 꾀하고 있다.



엔시아 칼라 피트 메이크업의 컨셉은 드림 메이크업과 스킨케어 메이크업. 소비자 개개인의 스타일에 맞게 멋을 추구할 줄 아는 센스있는 여성들의 아름다움에 대한 꿈을 실현시켜주면서 여성들의 피부까지 생각하는 메이크업 라인을 표방하고 있다.



핵심성분

이번에 선보이고 있는 엔시아 칼라 피트 메이크업은 특허 출원 중인 총 6개의 신성분과 테크놀러지가 이루어 낸 신개념의 메이크업 제품임을 강조하고 있다.



● 멀티 비타민 인 다공성 파우더

다공성 피우더 안에 함유된 비타민 A·B·C·E·F 등 멀티 비타민이 피부 광노화 현상을 예방하고 피부 생리작용을 활성화시켜 피부기능을 정상화시켜 준다. 장기적으로는 건강한 피부실현과 화사한 피부색을 지속시켜 주는 것이 특징적이다.



● SD(Skin Decoration) 파우더(특허출원 : 2000-37691)

크로스 링크된 실리콘 폴리머를 실리콘 용재에 유화제를 이용해 1차 유화시켜 실리콘 폴리머 특유의 부드러움과 가벼움을 그대로 지속시키면서 커버력, 밀착성, 지속성을 더욱 높여준다.



● 실리콘 인 실리콘 시스템(특허출원 : 2000-38304)

크로스 링크된 실리콘 폴리머를 에멀젼화시킨 시스템으로 부착력, 퍼짐성, 지속성이 낮은 기존 실리콘의 단점을 보완했다.



제품특징

성 성분들이 보습, 청정, 자극완화 효과로 민감한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 엔시아 칼라 피트 리퀴드 파운데이션

식물성 추출물이 피부자극을 완화시켜 민감한 여성들에게도 적합한 제품. 이중 보습 시스템에 의해 피부 거칠음을 방지해 피부를 항상 촉촉하게 가꿔준다. 특허출원 중(10-2000-0038304)인 실리콘 폴리머 겔화 베이스 시스템을 적용해 부드러운 사용감과 가벼운 촉감을 제공한다.



또 광 컨트롤 파우더가 빛의 반사를 효과적으로 조절해 모공, 주름, 여드름 등 각종 피부결점을 커버, 깨끗하고 자연스러운 피부톤을 오랫동안 유지시켜 준다.



● 엔시아 칼라 피트 투웨이 케이크

멀티 비타민을 안정화시킨 파우더가 피지분비를 조절하고 피부자극을 완화시켜 주는 식물성 추출물과 식물성 셀룰로오스 파우더(10%)의 함유로 민감성 피부의 경우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자연 지향적인 제품.



특허출원 중(2000-39299)인 벨벳 피트 파우더에 의해 사용감이 가볍고 부드러우며 NSTL(Natural Skin Tone Like Control) 파우더가 피부결에 따라 가볍고 균일한 화장막을 형성해 주는 동시에 피부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해 준다.



● 엔시아 칼라 피트 훼이스 파우더

비타민 A·B·C·E·F 유도체 등 멀티 비타민을 안정화시킨 파우더를 사용해 피부를 항상 맑고 깨끗하게 유지시켜 주는 스킨케어 지향의 훼이스 파우더. 특허 출원 중(2000-37691)인 스킨 데코레이션 파우더를 사용해 가루날림이나 뭉침현상 없이 가볍고 부드럽게 발려 산뜻한 화장상태를 지속시켜 준다.



● 엔시아 퓨어 칼라 아이샤도우

클리어 크리스탈 파우더를 사용해 가시광선의 투과도를 높였으며 빛의 정·난 반사를 효율적으로 제어하는 하이 비전 시스템을 적용, 색상표현력이 우수하다. (특허출원 : 제 99-30926) 또 식물추출물 성분에 의해 피부에 부담이 없고 가벼운 사용감이 특징적이다.



● 엔시아 칼라 피트 치크 칼라

멀티 비타민과 식물성 셀룰로오스 파우더(10%)를 함유해 피부를 화사하고 생기있게 유지시켜 주는 스킨케어 개념의 치크 칼라. 내추럴 스킨 톤 라이크 컨트롤 파우더와 다공성 구상 파우더의 이중효과로 입체감 있고 화사한 얼굴로 표현해 준다.



● 엔시아 퓨어 칼라 립스틱

멀티 비타민 성분을 함유해 입술을 항상 생기있고 건강하게 가꿔주며 FS (Fluoro&Silicone) 시스템(특허출원 : 2000-31099)을 이용, 보습효과를 강화했다. 사용감이 가볍고 끈적임이 없으며 선명한 색상이 오랫동안 유지되는 것도 하나의 특징. 또 녹두추출물과 아마씨 성분이 입술을 외부 자극으로부터 보호해 주며 식물추출물 성분이 촉촉한 입술상태를 유지시켜 준다.



코리아나화장품은 발매 시점에 맞춰 ‘고객 사은 이벤트’를 실시하는 등 현장중심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왔다. 최근에는 지역별 메이크업 행사와 지속적인 샘플링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확산을 꾀하고 있다. 특히 인터넷을 통해 샘플링, 각종 이벤트를 선보이면서 온라인과 오프라인상에 마케팅력을 집중시키고 있다.



영업,마케팅 전략

또 본품에 증정품을 내장해 다양한 제품사용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 접점에 있는 미용사원에 대한 철저한 교육으로 제품의 이미지 제고에 주력하고 있다.



발매 시점을 기준으로 초기 시장진입 기간을 단축시키는 게 최대 관건. 코리아나화장품은 다양한 매체광고를 집중함으로써 인지도 확산에 열을 올리고 있다. 특히 최근 인기모델로 부상하고 있는 김민희를 활용한 광고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주 타깃층은 젊은 여성들을 위해 정확한 데이터 베이스에 기초한 온라인상 홍보활동에 주력,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총력을 기울인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