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이자녹스 브랜드
●LG생활건강 이자녹스 브랜드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1.08.23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품격 유럽풍 화장품’ 자리매김

산자부 ‘차세대 일류상품’ 선정 … 기능성화장품 공인



LG생활건강(사장 조명재)의 미백과 주름개선 기능성화장품이 지난 8일 산업자원부가 추진하고 무역협회가 주관한 ‘세계 일류상품 발굴 촉진대회’에서 동시에 차세대 일류상품으로 선정됐다. 특히 미래 수출 주력상품으로 발전 잠재력이 있는 일류상품을 적극 발굴해 나가기 위해 열린 이번 행사에서 선정된 이자녹스의 기능성화장품은 향후 정부 차원의 대폭적인 지원이 뒤따를 것으로 보인다.



LG생활건강 화장품사업부의 한 관계자는 “그 동안 연구개발에 대한 과감한 투자를 통해 소비자들의 니즈를 심도있게 조사함은 물론 지속적인 품질력 제고활동으로 고객이 찾는 제품을 만들어온 결과”라며 “이제 국내는 물론 해외시장에서도 경쟁력을 갖춘 수출 주력상품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자부했다.



안정적인 수출기반 구축을 위한 정부 차원의 강력한 의지로 드러난 차세대 일류상품 ‘이자녹스’의 우수성을 알아보자.



브랜드 컨셉



이자녹스(ISAKNOX)는 고급스럽고 우아한 삶을 지향하는 20대 후반에서 30대 여성을 타깃으로 한 과학적인 화장품으로 차별화된 고품격의 정통 유럽 화장품의 이미지 표현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자녹스의 의미는 여성의 이름으로 ISA는 프랑스 이사벨(ISABELLE), 위대한 예술혼에 빛나는 이사도라 던칸(ISADORA- DUNCAN), 스페인의 여왕 이사벨라(ISABELLA) 1세 등의 애칭으로서 아름답고 우아한 여성의 이름으로 유럽에서 널리 불려지고 있으며 KNOX는 로마 신화에 등장하는 밤의 여신이며 라틴어로서 밤을 나타내는 NOX를 어원으로 하고 있다.



또 음성적인 이미지 측면에서도 ISA의 부드러운 음감과 KNOX의 과학적인 이미지는 아름다움을 위한 과학 화장품이라는 제품의 컨셉을 적절히 표현하고 있다.



이자녹스의 브랜드 디자인은 우아하고 세련된 고품격 이미지를 기준으로 간결한 영문 서체와 밤의 여신을 연상하는 그래픽 요소를 결합시켜 귀족적인 절제미를 표현하고 있으며 독특한 컬러 활용으로 국내외 유명 브랜드와의 차별화를 시도했다.



차세대 일류상품



이자녹스 브랜드에는 하이드라 EX와 같은 보습전문 제품, 포어미니쉬(모공관리 제품), 화이트 포커스(미백전문 제품), 셀레니엄(민감성 피부를 위한 화장품), 코늄 셀라이트(각질케어 제품), 링클 디클라인(주름개선 제품) 등의 서브 브랜드들로 구성돼 있다. 이번 차세대 일류상품으로 선정되는 데 견인차 역할을 한 제품과 성분은 이자녹스 링클 디클라인의 메디민 A와 이자녹스 화이트 포커스의 피토클리어 EL-1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