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판시장 차별화 전문브랜드로 승부”
“시판시장 차별화 전문브랜드로 승부”
  • 박지향 jhpark@jangup.com
  • 승인 2001.05.24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젤드롬 마케팅 담당 김경선 차장
“지젤드롬은 화장품 전문점 시장의 위상제고를 위한 애경산업의 전략적 포석입니다."



지젤드롬의 국내 런칭을 준비해온 마케터 김경선 차장. 그녀는 화장품 전문점 시장에 프랑스 뷰티살롱 전문 스킨케어 시스템 지젤드롬을 런칭한 배경을 이같이 설명한다.‘화장품 전문점 시장의 차별화와 전략적 운영을 위해 전문점 카운슬링을 강화한 브랜드로 선택한 것이 바로 피부관리실 전용 브랜드 지젤드롬`이라는 뜻이다.



“아로마테라피를 위한 에센셜 오일, 식물·해양 추출물, 그리고 듀오 시스템 등 지난 1971년 설립된 이후 앞선 트렌드와 기술 축적을 통해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로 성장해 온 만큼 국내 최대 시장인 화장품 전문점, 그리고 스킨케어 시장에서 차별화된 기술력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는 철저한 분석을 거쳤습니다. 자신도 있고 성공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만큼 국내 시장에 적용키 위한 각종 지원과 계획이 수립돼 있습니다."



수년간에 걸친 시장 조사와 브랜드 분석에 따라 3백여개 전문점 한정 공급, 단일 브랜드로는 보기 드문 규모인 1백여명의 카운슬링 미용 사원 확보를 내세웠다.



지젤드롬의 화장품전문점 시장 런칭을 통해 올해 화장품 전문점 시장의 마켓쉐어 50%대 재진입을 이루겠다는 당찬 목표를 밝힌 애경산업.



국산 브랜드 개발에 대한 아쉬움도 없진 않지만‘고가의 고수익 브랜드를 확보하겠다는 그들의 의지가 해당 시장의 마켓쉐어를 키울 수 있는 힘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는 애경산업의 투지에 기대를 걸어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