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 `쥬시빔` 인터넷 광고
에뛰드 `쥬시빔` 인터넷 광고
  • 박지향 jhpark@jangup.com
  • 승인 2004.02.25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광고와 동시 진행…네트진에 어필
과일맛의 에뛰드 쥬시빔 립스틱이 TV와 인터넷에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다.



에뛰드(대표이사 배석덕)는 봄캠페인 제품의 본격 출시와 함께, TV CF 와 더불어 인터넷 광고를 진행함으로써 브랜딩 효과를 배가하고 있는 것.



전속모델 송혜교의 상큼한 입술로 매력을 더한 봄 캠페인은 현재 네이트, 네이버 등 포털 사이트의 메인 화면에 플루팅과 배너광고의 기법으로 진행되며, 아기자기한 서브 메뉴로 네티즌을 공략하고 있다는 평가다.



`혜교 훔쳐보기`를 통해서는 에뛰드CF NG 컷 뿐만 아니라 메이킹 필름이나 섹션 TV 연예통신에 보도됐던 혜교의 인터뷰 등을 찾아 볼 수 있고, `친구에게 앙큼상큼 광선쏘기`를 통해 친구에게 메일을 보내면 추첨을 통해 에뛰드의 과일맛나는 립스틱 ‘쥬시빔’을 선물로 받는 등 볼거리와 이벤트도 만만찮다. 에뛰드 쥬시빔 CF를 Wall Paper나 Screen Saver 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쥬시빔 CF Paper`와 `내 남자 찜하는 법’에 대한 아이디어 공유 게시판 `쥬시빔을 갖고 싶어` 등도 인기를 끌고 있다.



이와관련해 에뛰드는 브랜드의 주요 타깃층이 선호하고 있는 인터넷을 적극 활용해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있으며, TV. 라디오 광고와 함께 진행하여 시너지 효과를 거두기 위해 전력한다는 방침이다.



지난 2월 한달간 네이트닷컴 (www.nate.com), 젝시인러브 (www.xyinlove.com) 싸이트를 통해 이벤트가 진행됐으며, 3월에는 네이버 (www.naver.com) 등의 메인 화면에서 찾아볼 수 있다.



www.etude.co.kr



▲ 에뛰드 봄캠페인이 TV와 인터넷 포탈 사이트에 대한 집중적인 광고를 통해 인기몰이에 나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