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모코스메틱 두피관리 전문기업 발돋움
다모코스메틱 두피관리 전문기업 발돋움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4.03.02 0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동공장 준공…화장품·의약외품 생산 본격화



두피관리 전문기업 (주)다모코스메틱(대표 류광철)이 공장을 준공하고 화장품과 의약외품 생산을 본격화한다고 밝혔다.



인천 남동공단에 마련된 공장은 10여년의 오랜 연구기간과 임상기술력을 바탕으로 약 1천평 부지에 세워졌다.



다모코스메틱은 기술신용보증기금의 신용평가를 통한 투자유치로 업계의 주목을 받은 이후 이번 공장 준공을 계기로 다양한 생산라인을 구축함으로써 두피관리 전문기업으로 발돋움할 수 있게 됐다.



대학로에 자리잡은 다모코스메틱 본사 건물에는 탈모관리센터, 모발전문약국, 모발전문외과, 대한모발과학연구회 등으로 이뤄졌으며 선진형 원스톱 탈모관리시스템을 도입,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관리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남동공단 공장에서 생산되는 제품은 충북대의 임상실험을 통해 우수한 발모효과와 함께 탈모의 한 원인으로 알려진 모낭충 사멸효과까지 있는 것으로 입증됐으며 식품의약품안전청에서 인정하는 GLP 기관인 한국화학연구소의 테스트를 마친 탈모전문제품이다.



다모코스메틱은 전문적인 두피관리시스템을 제공하기 위해 직영점을 통한 시스템과 임상자료를 개발하고 회사에서 정기적인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같은 프로그램을 통해 전문 카운슬러와 헤어케어리스트를 양성할 예정이며 이번 공장준공과 함께 현재 출원중인 의약외품 품목허가를 통해 탈모 관련업계 시장에서의 선두자리를 차지할 계획을 세워두고 있다. 또 화장품 개발사업에도 전력을 기울여 신개념의 기능성 화장품 출시도 준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