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탱하고 건강한 가을 피부를 위한 지베르니 솔루션
탱탱하고 건강한 가을 피부를 위한 지베르니 솔루션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6.10.12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을 맞는 피부를 위한 지침서
늦더위로 인한 탈수와 열감으로 지쳐 있던 피부는 시원한 가을 바람이 반가울지 모르지만, 온도와 환경의 변화에 적응하지 못해 몇 가지 예상하지 못한 트러블이 일어날 수 시기가 바로 10월이다. 미리 준비하는 가을 피부를 위한 지베르니 솔루션으로 피부의 고민을 덜어주는 방법을 알아본다.



Q1. 번들거리면서 당기고 칙칙한 피부 원인은 각질?

흔히 겨울철에만 각질이 일어날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한여름에도 강한 자외선으로 인해 피부 각질층은 두터워지게 된다. 여름을 지난 각질층은 과다하게 분비된 피지와 함께 뭉쳐져 있기 때문에 모공을 막아 염증을 유발하기도 하여 더욱 문제가 된다. 때문에 피지에 둘러 쌓인 각질과 노폐물을 정돈하여 피부를 깨끗하게 관리하면 가을철 보습케어의 효과를 높여주고 맑은 피부톤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된다.



지베르니 비노 화이트 필링 파우더(GIVERNY VINO WHITE PEELING POWDER)는 자극이 적으면서 각질과 각질 사이를 단단하게 연결하고 있는 단백질 고리를 분해하는 식물성 엔자임이 함유되어 예민한 피부의 각질 관리에 효과적이다. 뿐만 아니라, 유기농 녹차잎 파우더, 포도씨 파우더, 백차 추출물 파우더가 함유되어 부드러운 스크럽에 의한 물리적인 마사지 효과가 각질 관리에 시너지 효과를 줄 수 있다. 거품이 형성되면서 물세안으로 한번에 깔끔하게 마무리 할 수 있어, 피부관리에 충분한 시간을 투자하기 어려운 바쁜 여성들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을 갖고 있다.



Q2. 탄력이 떨어지고 푸석푸석한 피부?

여름철 자외선과 적외선으로 인해 콜라겐 구조가 약해지고, 가을철 건조한 바람을 맞으면서 피부는 푸석푸석해지고 탄력이 떨어지면서 팽팽하던 페이스라인이 점점 늘어지는 것을 볼 수 있다. 이를 막기 위해 미리미리 탄력강화제품을 사용하여 피부의 쳐짐을 막아주고 노화를 예방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지베르니 리얼리프트(GIVERNY REAL LIFT)는 최신 바이오공법을 통해 탄생한 COLLAGENIZER-V (진피층 콜라겐합성을 도와주는 신물질), LS-BTX(표피층의 잔주름을 매끈하게 가꾸어 주는 성분), GP4G(피부의 탄력을 탱탱하게 유지하여 주는 성분)가 고함량 처방되어 겉피부와 속피부, 미래피부의 탄력을 3중으로 보호해주는 라인이다. 기존의 콜라겐 함유 화장품과 달리 이 제품은 콜라겐의 합성을 도와주는 펩타이드 구조의 단백질이 함유되어 피부 흡수율이 우수하고 효과가 빠르다는 것이 장점이다. 리얼리프트 라인은 뉴트리브 토닉, 뉴트리브 에멀젼, 뉴트리브 콤플렉스(특수탄력에센스), 뉴트리브 아이 콤플렉스 (특수탄력아이에센스), 뉴트리브 콤플렉스 크림(특수탄력크림)으로 구성되어 있다.



Q3. 윤기와 생기를 잃은 건조한 피부?

피부는 외부 환경 변화로부터 신체를 보호하는 최전선. 계절이 바뀌어 건조해지는 가을이 오면 가장 먼저 신호를 보내오는 것은 피부이다. 특히 외부에 바로 노출되는 얼굴 피부의 경우, 쉽게 지치고 예민해지기 마련. 피부에 휴식을 주듯 충분하고 집중적인 수분 공급으로 잃어버린 윤기와 생기를 빠르게 되찾을 수 있는 응급조치를 취해야 한다.



지베르니 리얼리프트(GIVERNY REAL LIFT)라인의 뉴트리브 토닉은 손에 덜었을 때 바로 퍼지지 않고 탄성방울을 이루는 모습에서 확인할 수 있듯, 일반적인 화장수에 비해 보습력과 탄력보완효과가 업그레이드된 제품이다. 기능성제품 사용전에 피부에 사용해주면 지치고 예민해진 피부를 빠르게 회복시켜 주어 고 효능 제품의 사용 효과를 향상시켜 준다. 뿐만 아니라 화장품 전문점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는 마스크를 뉴트리브 토닉으로 촉촉하게 적시어 보습팩 대신 사용하게 되면 에센스 시트 마스크를 한 것처럼 즉시적으로 피부가 촉촉하고 윤기있어 보인다.



Q4. 유난히 나이들어 보이는 눈가?

눈가 피부는 얼굴의 다른 부위 피부보다 약 1/4 가량 얇고, 피지선이 발달되어 있지 않아 계절에 바뀌는 시기, 특히 아침저녁 기온차가 생기고 건조한 바람이 부는 여름에서 가을로 넘어가는 시기에 더욱 당기고 건조해지며, 윤기와 탄력을 잃어 잔주름이 생기고 나이들어 보이기 쉽다. 이를 위해 충분한 보습력과 예민하고 얇은 눈가 피부를 두텁게 보호해줄 수 있는 리치한 아이 제품을 사용해주는 것이 좋다.



지베르니 리얼리프트(GIVERNY REAL LIFT)중에서도 뉴트리브 아이 콤플렉스는 쉽게 늘어지고 쳐지는 눈가를 위한 특수 탄력 아이 에센스로 바르는 즉시 팽팽하게 당겨지는 듯한 기분좋은 탄력감을 느낄 수 있고, 얇은 눈가 피부를 보호하듯 풍부한 보습막이 형성되어 건조함, 당김을 호소하는 중건성 피부나, 30대 이후 여성에게 추천할 수 있는 제품이다. COLLAGENIZER-V (진피층 콜라겐합성을 도와주는 신물질), LS-BTX(표피층의 잔주름을 매끈하게 가꾸어 주는 성분), GP4G(피부의 탄력을 탱탱하게 유지하여 주는 성분)가 고함량 처방되어 겉피부와 속피부, 미래피부의 탄력을 3중으로 보호해줌으로써 젊음을 잃지 않는 건강하고 아름다운 눈가 피부로 가꾸어 준다.

www.e-giverny.com



*자료제공 지베르니화장품 손희정 대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