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다비도프 해피 썸머 에디션으로 ‘활기’
올 여름, 다비도프 해피 썸머 에디션으로 ‘활기’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7.05.15 0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이오, 다양한 서머 아이템 배치해 공격적 영업가동
씨이오인터내셔널(대표 김유성)은 올 여름 향수시장을 선점하기 위한 활발한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



쿨한 향취와 한정 판매 제품다운 독특한 용기디자인으로 인기 브랜드들의 썸머 리미티드 에디션을 총출동해 뜨거운 여름을 시원함으로 달래줄 예정이다.



매년 새로운 컨셉으로 썸머 리미티드 제품을 출시해 기대감을 자아내는 다비도프 쿨워터가 올해는 ‘해피 썸머(HAPPY SUMMER)’ 라는 슬로건으로 다비도프 쿨워터 맨, 우먼 제품과 게임 맨, 우먼 제품의 썸머 리미티드 에디션 등을 출시한 것.



특히 이번 다비도프 서머 시리즈는 차갑게 얼린 칵테일 잔을 연상시키는 용기디자인을 강조한 광고 비주얼과 그에 잘 어울리는 톡 쏘고 상쾌한 향취가 인상적이다. 뜨거운 태양 아래, 행복하고 유쾌하게 여름을 즐기는 젊음을 그대로 재현한 이번 다비도프 쿨워터 해피 썸머 제품들은 상큼한 시트러스 과일향을 프레시하게 표현하고 있다. 게다가 100ml, 125ml 용량임에도 불구하고 5만원 대의 부담없는 가격이 더욱 매력적인 요소이다.



행복한 여름을 꿈꾸는 이들을 위해 탄생된 2007년 다비도프 쿨 워터 썸머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을 만나보자.



● 브랜드 컨셉

뜨거운 태양 아래 기분을 행복하고 유쾌하게 여름을 즐기는 젊음을 그대로 재현했다. 막 얼린 시원한 잔에 보기만 해도 먹고 싶게 만드는 칵테일의 다양한 색채와 맛을 이미지로 표현했다. 보기만 해도 행복해지고, 프레시한 향취가 한 번 더 행복하게 만드는, 그것이 이번 다비도프 해피 썸머 시리즈의 주요 컨셉이다.



● 주요 향취

썸머 에디션답게 쿨하고 짜릿한 해변가의 즐거움과 갈증을 느낄 때 시원한 칵테일이 주는 ‘톡’쏘는 시원한 청량감을 향취로 담았다. 다비도프 쿨 워터 해피 썸머는 상큼한 레몬, 오렌지, 패션 후르츠, 파인애플 등과 같은 열대 과일이 주조를 이루는 시트러스 향취가 톱 노트에 물씬 느껴진다. 그리고 쟈스민과 같은 심플하고 프레시한 향취로 마무리 짓는다.



● 용기 디자인

기본 디자인은 오리지널 제품과 동일하지만 냉장고에서 막 꺼낸 얼린 칵테일 잔을 연상키시는 반투명 바틀로 시원한 분위기가 물씬 느껴진다. 남성 제품은 각각 노란색에서 블루로, 여성 제품은 핑크에서 블루로 변해가는 그라데이션으로 처리하여 노을지는 태양을 표현했다.



● 주요 타깃

젊음을 만끽하고 유쾌함이 넘치는 10대 후반부터 30대 초반까지의 남녀 폭넓은 타겟층을 커버할 수 있다는 점이 다비도프 쿨 워터의 또 하나의 매력이다. 특히 지난해 4월에 출시된 쿨 워터 게임은 이미 젊은 층에게 대표적인 여름 커플 향수로 자리잡아 이번 썸머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이 기다리던 희소식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 제품 구성 및 가격

다비도프 쿨 워터 맨과 우먼은 각각 125ml와 100ml, 쿨 워터 게임 맨과 우먼은 모두 100ml 단일 용량으로 가격은 모두 5만원 대이다. 대용량임에도 불구하고 5만원 대의 부담없는 가격이 더욱 매력적인 요소로 작용할 것으로 보인다.



● 주요 마케팅 전략

씨이오인터내셔널은 이번 다비도프 쿨 워터 해피 썸머를 비롯해 인기 브랜드 썸머 에디션 제품과 다양한 기획세트를 출시, 공격적인 영업활동을 통해 올 여름 향수시장을 점령해 나가겠다는 계획이다.



특히 다비도프 쿨 워터 뿐 아니라 캐롤리나 헤레라의 ‘212 스플래쉬’ , 니나리찌 스테디 셀링 아이템 ‘레르드 땅’의 썸머 에디션 ‘로드 땅’과 파코라반 울트라 바이올렛 ‘썸머 팝’을 잇따라 출시할 계획.



5월 말에 출시 예정인 캐롤리나 헤레라의 ‘212 스플래쉬’는 시원하게 마시는 음료수 캔에서 영감을 얻어 마치 시원한 음료수를 마시는 듯한 착각을 자아내는 독특한 바틀 디자인부터 심상치 않다. 맨, 우먼 제품 모두 플로럴 프레쉬 계열로 현대적인 뉴욕 스타일을 추구하는 20대라면 주저없이 선택해도 후회없을 올 여름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다.



이외에도 시원한 물줄기를 뿜어내는 분수에서 컨셉을 얻어 만든 니나리찌 ’로드 땅’과 여름 바캉스 시즌의 다이나믹함을 즐기는 젊음과 자유로운 분위기 속 파티의 재미를 표현한 파코라반 울트라 바이올렛 ‘썸머 팝’ 은 6월 말에 출시예정이다.

www.ceo.co.kr



전미영 기자 myjun@jangup.com





▲ 씨이오인터내셔날의 주요 향수브랜드 다비도프 쿨워터가 올해는 ‘해피 썸머(HAPPY SUMMER)’ 라는 슬로건으로 다비도프 쿨워터 맨, 우먼 제품과 게임 맨, 우먼 제품의 썸머 리미티드 에디션 등을 출시했다.



▲ 씨이오인터내셔널이 올 여름 서머 아이템으로 출시할 캐롤리나 헤레라의 ‘212 스플래쉬’ , 니나리찌 ‘로드 땅’과 파코라반 울트라 바이올렛 ‘썸머 팝’.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