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뛰드 - 트리플 선 메이크업 ]
[ 에뛰드 - 트리플 선 메이크업 ]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7.06.05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리플 액션으로 여름 메이크업 '끝'
에뛰드(대표 이민전)가 여름 시즌 특수제품인 선제품에 대한 기능을 한층 강화한 멀티 플레이어 제품을 선보이며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자외선차단+메이크업베이스+파운데이션’을 한번에 끝낼 수 있는 간편한 제품인 ‘트리플 선 메이크업’이 바로 그것.



하나로 끝내는 3가지 베이스 메이크업이 멀티 기능으로 피부를 화사하고 깨끗하게 연출해 주고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는 안전하게 보호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 개발 배경



하루가 다르게 태양이 뜨거워지는 요즘, 자외선차단제와 메이크업 베이스, 파운데이션에 팩트까지 바르는 두꺼운 메이크업에 여성들은 부담감을 느끼기 쉽다.



생략하기에는 내리쬐는 자외선이 두렵고, 단계별로 바르자니 두껍고 부담스러운 메이크업이 연출돼 여름철 여성들의 화장대 고민은 끝이 없다.



조금만 움직여도 이마에 땀이 송글송글 배어나는 이 여름철, 촉촉하면서도 보송보송하게 마무리 되고 한번에 메이크업을 완성시켜 가볍게 연출 할 수 있는 아이템이 필요하다.



이에 따라 에뛰드가 이러한 다양한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개발한 제품이 바로 ‘에뛰드 트리플 선 메이크업’이다.



● 제품특징



에뛰드 트리플 선 메이크업은 선크림, 메이크업 베이스, 파운데이션의 3가지 기능을 하나로 담은 멀티 기능의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



특히 이 제품은 피부를 화사하고 깨끗하게 연출해 줌과 동시에 UVA UVB의 동시차단으로 투명한 피부톤을 자외선으로부터 완벽하게 보호해준다.



철저한 이중 자외선 차단 효과(SPF35/PA++)와 UVA, UVB를 동시에 차단해 주어 투명한 피부톤을 효과적으로 보호해 준다.



또한 촉촉한 식물성 오일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에 보다 부드럽고 밀착력 있게 발리며 피부 속의 건조함 없이 윤택하고 탄력있는 메이크업 완성을 완성해 준다.



주요 타깃은 20대 중반에서 30대 중반 여성으로 커버링 효과에 대한 니즈를 반영했으며, 피부톤 보정 및 깨끗한 피부톤 완성을 위한 최적의 컬러를 적용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는 것이 특징이다.



● 마케팅 전략



△ 고객대상 다양한 샘플링과 특화된 판촉구성 : ‘자외선차단+메이크업베이스+파운데이션’을 한번에 끝낼 수 있는 간편한 제품인 트리플 선 메이크업 제품은 무더운 여름에 좋은 반응을 보일 것으로 예상되는 제품이다.



트리플 선 메이크업의 출시를 기념해 에뛰드는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이 손쉽게 제품을 테스팅 해볼 수 있는 제품 파우치 1,2호를 제공하여 전략적인 입소문 마케팅을 전개할 예정이다.



또한 고객의 니즈를 자극하는 독특한 진열대와 다양한 온 오프라인의 홍보활동으로 고객 사은과 전문점 판매 활성화를 위한 전략을 전개할 예정이다.



△ 적극적인 테스팅 이벤트 진행과 입소문 마케팅의 강화 : 에뛰드는 최근 온-오프라인 상에서 활발한 활동을 벌이고 있는 소비자 리더 집단을 통해 제품 출시 전 실시하는 테스팅 이벤트를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러한 활동을 통해 신제품을 소비자들의 관점으로 평가하고 그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제품 개발에 참여시킴으로써 강력한 홍보수단으로 활용하고 있다. 특히 이번 트리플 선 메이크업에 대한 테스터들의 반응은 매우 긍정적이며, 인터넷 뷰티 커뮤니티 등을 통해 다양한 사용후기들이 올라오고 있어 입소문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www.etud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