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도 감기에 걸린다!
피부도 감기에 걸린다!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7.12.18 1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프라니, 겨울철 핵심 아이템 제안
매서운 바람과 급격히 낮아진 기온은 몸뿐 아니라 피부까지 감기에 걸리게 만든다.

겨울철이 되면 피부는 건조함을 느끼게 되고 특히, 탄력을 잃어 주름이 생기는 등의 변화를 겪게 되는데, 이 때 신경 써서 관리를 해주지 않으면 피부 노화가 앞당겨져 피부 건강을 헤치게 된다. 이에 엔프라니가 피부건강을 지키기 위한 단계별 겨울철 필수 아이템을 제안한다.



● 클렌징

먼저 오일타입과 폼 타입의 클렌징을 기본으로 하여 일주일에 1번 정도는 각질제거를 해준다. 피부에 올라온 기름기는 물과는 섞이지 않는 성향 때문에 기름으로 제거해야 하므로 오일타입의 클렌징 제품을 이용 기름기를 제거한 후, 폼 클렌징으로 풍부한 거품을 일으켜 노폐물을 완벽히 없애주는 것이 중요하다. 엔프라니 릴랙시안 딥 클렌징 오일(150ml)은 100% 순수 올리브 오일의 워시오프 타입으로 간편하게 개운함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부드럽게 마사지하여 피부 안과 밖의 기름기를 제거했다면 크리미하고 풍부한 거품의 프라니엘 딥 리파인 클렌징 폼(170ml)으로 산뜻하게 마무리 해준다.

이 제품은 당김 없는 촉촉함을 줄 뿐 아니라 적포도주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 속 유해 인자를 제거해 주므로 노화의 징후를 개선해 준다.



● 각질제거

개운하게 클렌징이 끝났다 하더라도 겨울철엔 갑작스런 온도변화로 피부 밸런스가 무너져 피지 및 각질이 눈에 띄게 증가해 있기 때문에 일주일에 1회 이상의 관리가 필요하다. 엔프라니 릴랙시안 듀얼 필링 마스크(100ml)는 촉촉한 보습 마스크 효과와 때처럼 밀리는 각질 제거 효과 두 가지 기능을 모두 제공해 주는 제품으로 비교적 민감한 피부를 지닌 사람이 부담없이 사용하기 좋다. 또한 고윤 백하 필링 크림(135ml)은 부드러운 크림 속에 미세한 청열삼분을 함유하여 필링 효과는 우수하면서도 피부 자극은 적은 한방 필링제로 칙칙한 피부톤과 거친 피부결에 이중적인 효과를 부여하여 환하고 매끄럽게 가꿔준다.



● 마사지

피부 감기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각질 및 피지 등 노폐물의 제거와 함께 피부 건강을 유지시켜주기 위한 피부 속 독소 배출도 중요하다. 출시 이후부터 좋은 반응을 일으킨 고윤 황금 마사지 크림(180ml)은 순금이 함유된 부드러운 반투명 크림으로 혈행의 순환을 돕는 경락마사지 효과와 딥 클렌징 작용을 통해 피부 속 유해요소의 배출을 유도하여 맑고 깨끗한 피부색과 탄력감을 부여해준다. 또 피부 순환과 생기향상을 위한 에너자이징 마사지 젤인 프라니엘 에이지 매직컬 마사지(250ml) 는 피부에 문지르면 독소로 인해 하얗게 제형이 변하게 되는데 독소가 많은 사람일수록 더욱 하얗고 빠르게 변하기 때문에 눈에 보이는 효과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마사지 후 미온수로 바로 헹구어내면 되므로 간편하게 각질 및 독소를 제거할 수 있다.



● 보습 및 영양

이와 같이 필링 제품과 마사지크림 등을 통해 각질제거를 마쳤다면 수분 및 영양성분이 함유된 제품을 발라 피부 결을 정리해주고 촉촉한 느낌을 유지해 메이크업 시에도 각질로 인해 화장이 뜨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 감기에 걸렸을 때 물과 과일을 많이 섭취하면 좋은 것과 같은 원리이다. 고윤 진액 보양 에센스(40ml)는 정성껏 진하게 달여낸 한방 농축 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하여 피부 깊숙이 진액보양 효과를 전해주어 보습과 영양 보유력을 향상시키고 젊은 피부로 가꾸어 준다. 40대 이상, 수분감과 충분한 영양감을 함께 원하는 사람에게 권하고 싶은 제품이다. 상대적으로 유분감보다는 가벼운 수분감을 원하는 사람들에게는 플래티늄 워터가 피부 속 수분밸런스까지 지켜주는 수퍼아쿠아 라인을 추천한다. 특히, 수퍼 아쿠아 크림(55ml)은 피부 속 깊이 빠르게 침투하여 수분을 공급하고 오래도록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주는 산뜻한 수분 크림으로 연령대 구분없이 가벼운 수분감을 원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엔프라니의 스테디셀러이다.



● 탄력 및 노화방지

겨울철에는 바람과 찬공기 등으로 인해 피부에 잔주름이 쉽게 생기고, 탄력을 잃어 노화를 빠르게 진행시키게 된다. 이에 피부 속 탄력 섬유의 생성 작용을 촉진하여 세포를 살리고 잔주름을 개선하여 피부 탄력을 증가시켜 최대한 노화를 예방해아 한다. 순도 99.9%의 순금이 함유된 프라니엘 프리미엄 골드 에릭서(30ml)는 콜라겐과 금 성분이 함께 함유되어 영양감은 물론 탄력있고 화사한 피부를 연출하도록 해주는 베스트 아이템이다. 에스클레어 타임케어 리프팅 크림(50ml)은 앰플(4ml)4개와 함께 구성된 제품으로 독자적 식물성 특허 성분과 주목 추출물, 리포좀 성분 등이 함유되어 피부 탄력과 세포의 생성을 함께 컨트롤 해주는 토털 크림으로 피부 나이를 되돌려주는 효과를 제공한다. 표피, 진피, 근육에 단계적으로 작용하는 3action 탄력 제품인 에스클레어 리프톡스 앰플(3ml*24)또한 노화를 예방하여 보다 탄력있고 건강한 피부로 개선시켜 주는 피부 관리 추천 제품이다.

또 하나 빼놓을 수 없는 것이 주름개선에 있어 탁월한 효과를 자랑하는 레티노에이트(40ml)이다. 레티놀보다 8배 높은 콜라겐 합성효과와 6배 빠른 흡수력으로 즉각적인 주름 개선 효과를 보이며 빛과 열에도 강해 아침 저녁 모두 사용 가능한 특징을 갖는다.





제품문의는 080-858-133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