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지매 이준기의 서머 클렌징 팁
일지매 이준기의 서머 클렌징 팁
  • 나재선
  • 승인 2008.06.20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세먼지, 강한 워터 프루프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지우는 법

배우 이준기가 조선판 슈퍼 히어로 일지매로 돌아왔다. 남문 저잣거리의 양아치 행세를 하는 일지매 역으로 등장하는 그는 얼굴을 검게 그을리게 표현하고 수더분한 의상으로 등장하고 있다. 그의 트레이드 마크인 깨끗하고 잡티 없는 피부를 위한 그의 뷰티 시크릿을 물었다. 



Q. 피부를 위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은 무엇인가?

자외선 차단과 클렌징이다. 남자라서 피부가 두껍다고 방심하는 분들도 많지만 하루종일 야외 촬영을 하고 돌아온 날은 피부가 정말 지친다는 느낌이 든다. 그래서 메이크업 전과 후 모두 사용할 수 있는 바비 브라운의 자외선 차단제 UV프로텍티브 훼이스 베이스(SPF50/PA++)를 촬영 중간 수시로 덧발라 준다. 하얗게 들뜨지 않아서 촬영 중간에 발라도 좋고 끈적거리지 않아 바르기도 편하다.


Q. 극중에서 메이크업은 어떻게 하나?

액션 장면과 야외 씬이 많아서 메이크업이 지워지지 않도록 워터 프루프 제품을 많이 사용하고 있다.


Q 워터 프루프 메이크업을 위한 클렌징 비결이 따로 있나?

예전에는 그냥 비누로만 끝내곤 했는데 최근에는 워터 프루프 메이크업 뿐 아니라 미세 먼지가 심해서 클렌징에 각별한 신경을 쓰기 시작했다. 바비 브라운 인스턴트 롱웨어 메이크업 리무버를 화장솜에 묻혀서 얼굴 전체를 부드럽게 닦아내면 피부 자극 없이 손쉽게 클렌징할 수 있다. 그 다음 바비 브라운 리치 크림 클렌저로 마사지하듯 메이크업을 닦는다. 마지막으로 바비 브라운의 클렌징 폼 래더링 튜브 솝을 짜서 비누 대신 사용한다.


Q 본인만의 클렌징 팁이 있나?

코디네이터 누나한테 배웠는데 손바닥으로 볼을 튕기듯이 마무리하면 탄력이 생긴다고 하길래 시끄럽게 찰싹 찰싹 소리내서 얼굴을 두드리면서 헹궈낸다. 그리고 처음에는 미지근한 물로 닦아내지만 마지막엔 반드시 얼음처럼 찬 물로 세수한다. 한 여름에는 각얼음을 세면대에 가득 부은 후 찬물을 받아서 한다. 제일 중요한 건 얼굴을 닦기 전 반드시 손부터 깨끗하게 씻은 다음 본격적인 페이스 클렌징에 들어가는 것이다.



자료제공 - 바비브라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