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액틱 브랜드 창시자 Galit Strugano
걸액틱 브랜드 창시자 Galit Strugano
  • 나재선
  • 승인 2008.10.22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헐리우드 스타들의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유명한 ‘Galit Strugano’가 런칭한 브랜드 ‘걸액틱(Girlactik)’이 국내에 공식적으로 론칭됐다.


지난 15일 프레디아에서 열린 론칭 행사에 참석한 그녀는 굿걸과 배드걸에게 어울리는 각기 다른 개성 넘치는 두 메이크업 패턴을 직접 시연하며 짧은 시간에 드라마틱한 변신이 가능한 메이크업 기법을 직접 보여줬다. 다음은 걸액틱 브랜드 창시자인 Galit Strugano 씨와의 1문 1답.


Q) 한국여성들이 걸액틱 제품으로 가장 예뻐보일 수 있는 메이크업 팁이 있다면?

- 파우더 하나만으로도 화사하고 건강한 피부표현이 가능하다는 것. 걸액틱의 ‘레디언스 미네랄 페이스 파우더’는 매트한 질감은 유지하면서도 윤기있는 피부를 연출해 준다. 가부끼 브러시를 이용해 마사지하듯 둥글려 파우더를 바르고 그 위에 지워지거나 뭉치지않는 ‘아이 글래이즈’로 눈가에 색감을 준뒤 ‘스타 글로스’로 마무리하면 자연스러우면서도 매끄러운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Q) 바쁜 아침 시간을 위한 걸액틱 제품을 활용한 5분 메이크업 팁은 무엇인가?

- ‘레디언스 미네랄 페이스 파우더’로 피부 마무리, ‘펄 베이스’로 하이라이트, ‘스타 섀도우’로 눈썹과 섀도우, 아이라이너까지 한번에, 그리고 마지막으로 ‘스타 글로스’로 포인트를 주면 빠른 시간 안에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Q) 걸액틱 제품 중에서 당신이 가장 좋아하고 자주 사용하는 3가지 아이템은 무엇인가?

- 외출 시 꼭 사용하는 아이템으로는 눈 밑에 사용해서 다크서클을 커버하는 ‘글램 아이 파우더’, 쫀득해서 립 메이크업이 잘 지워지지 않는 ‘스타 글로스’, 모든 섀도우의 메이크업 베이스 격인 ‘펄 베이스’ 등이다.


Q) 당신이 걸액틱 제품을 통해서 전달하고 싶은 메이크업 ‘철학’은 무엇인가?

- 테크닉이 없어도 많은 제품을 사용하지 않아도 전문가처럼 깨끗하고 완성도 높은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점. 여성들이 제품을 통해서 화장의 재미와 자신감까지 얻을 수 있게 하는 것이 나의 메이크업 철학이다.


Q) 미국 현지의 메이크업 트렌드는 무엇인가?

- 자연스럽게 반짝이는 ‘글램 메이크업’이다. 특히 조명에 더욱 아름답게 반사되는 매끄러운 피부, 자연광에서는 혈색있는 얼굴로 조명 앞에서는 더욱 당당해지는 사진발 잘 받는 메이크업 등이 트렌드로 부상하고 있다.


Q) 향후 준비 중인 신제품이 있다면 무엇인지?

- 보다 다양한 피부 표현이 가능한 파운데이션과 메이크업 베이스, 립스틱 등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